2016년 12월 오픈하여 많은 고객들이 찾는 목포 하당 장미의 거리에 위치한 스테이크 맛집이 있다.

이미 서울 홍대, 대학로, 강남 등지에서 맛집 블로거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모모스테이크이다.

얼마 전 SBS Plus “떠나요 둘이서”라는 여행프로그램을 통해 또 한번 주목을 받게 된 모모스테이크는 스테이크가 7,500원부터 판매되어 합리적이다는 평을 얻고 있으며, 밥과 장국, 반찬, 3가지 특제소스가 무한리필로 제공되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스테이크와 함께 먹는 다양한 토핑과 사이드 메뉴, 부드럽고 맛있는 스테이크까지 이미 여러 맛집 블로거들이 모모스테이크에 대한 긍정적 평가의 글을 남기고 있다.

목포 하당 맛집 모모스테이크 목포 하당점을 찾은 한 20대 커플 손님은 “서울 강남에 갔을 때 먹어 본적 있었다. 목포에 생겼다고 하길래 와봤는데 역시 가격도 싸고 맛있다. 우리 커플이 원래 먹는 양이 많은데 밥과 장국을 셀프바에서 마음대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눈치 보지 않고 배불리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고 평가했다.

또 다른 40대 주부들은 “사실 스테이크는 고급레스토랑에서나 먹을 수 있는데 모모스테이크는 부담되지 않는 가격에 좋은 분위기의 스테이크 레스토랑에서 밥과 함께 먹을 수 있어 너무 좋다. 가끔 남편과 아이들 밥으로 포장도 해가는데 집에서 따로 고기를 굽는 번거로움 없이 고기를 줄 수 있어 저도 편하고 남편과 아이들도 많이 좋아한다”라고 답했다.

목포 하당 맛집 모모스테이크 하당점은 목포 장미의거리 홀리카홀리카 맞은편 2층에 위치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