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으로 많은 직장인들이 기다리던 휴가 시즌이 시작되었다. 많은 여성 직장인들은 여름 휴가를 앞두고 다이어트에 열을 올리고 있는데 이러한 여성 직장인들의 심리를 이용해서 고혈압, 거식증 등을 유발하는 불법 다이어트 약을 만들어 판매한 일당이 체포되었다.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를 원하지만 시간적인 여유가 없어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경우가 많다.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꾸준하게 운동과 식이요법을 해줘야 하지만 하루하루 바쁜 직장 여성들은 운동과 식단을 짤 시간이 없다. 때문에 어느 다이어트약이 효과가 있다고 하면 성분이나 부작용 등을 따져보지 않고 일단 혹해서 구입하는 경우가 많아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먹어도좋아’ 하재호 마케팅 본부장은 성공 다이어트에 관심을 갖는 많은 사람들에게 “다이어트 약은 불안감, 우울증 등 많은 부작용이 있어 성분을 꼼꼼하게 따져보고 복용하는 것을 추천”한다며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부작용이 많은 다이어트약 보다는 안전성을 인정받은 수용성 가르시니아와 같은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최근 가르시니아 성분으로 만든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다. 특히 가르시니아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억제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알려지고 나서부터 꾸준히 2030여성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하지만 가르시니아 건강기능식품은 다 같은 효능을 지닌 것이 아니다. 가르시니아는 수용성 가르시니아와 불용성 가르시니아로 나뉘는데 수용성 가르시니아 성분만이 물과 결합하여 점도가 높은 졸(SOL)형태가 되어 체내 흡수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환되는 것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 뿐만 아니라 체내의 콜레스테롤과 독성물질 등을 흡착하는 능력도 있기 때문에 제품 선정 시 수용성 가르시니아 성분인지를 확인한 후 구매하는 것이 좋다.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먹어도좋아’는 식약처 인증을 받은 100% 수용성 가르시니아 성분만을 사용하며 수용성 가르시니아 성분이 1,200mg이나 함유 되어 있어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원하는 사람에게 적합하다.

뿐만 아니라 ‘먹어도좋아’는 공기와 접촉하는 순간 산화가 시작되어 효과가 감소하는 가르시니아의 변질을 최소화 하기 위해 국내 최초로 형상 파우치(개별포장)를 도입하였으며 배우 이선빈의 다이어트 방법으로 알려지며 2030 여성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먹어도좋아’는 현재 공식몰에서 인기세트제품을 17~22%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먹어도좋아’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