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의 계절 여름이 다가왔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 방학 시즌을 맞이해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여성들이 많아지면서 얼마 남지 않은 휴가까지 급격한 체중감량을 위해 고지방 다이어트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1일 1식 다이어트 등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들이 난무하고 있다. 이러한 다이어트 방법들이 과연 효과가 있을까?

전문가들은 효과적인 체중감량을 위해 자신의 식습관을 정확하게 파악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한다. 흔히 다이어트를 위해서 탄수화물을 배제하는 고지방 저탄수화물 등의 다이어트 방법을 시도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다이어트 방법을 지속적으로 실행할 경우 심근경색, 중풍 등의 가능성이 높아져 건강에 치명적이다.

어느 한 영양소로 편중된 식사를 하기보다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소인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을 균형 있게 섭취하는 것이 좋으며 탄수화물 섭취가 걱정된다면 가르시니아 같은 다이어트 보조제를 섭취하여 관리 해주는 것이 좋다.

살이 찌는 원인은 체내로 흡수된 탄수화물 중 에너지원으로 사용되고 남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환되어 우리 몸 곳곳에 쌓이기 때문이다. 살을 빼기 위해서는 탄수화물을 무작정 안 먹기 보다는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보조제를 통해 불필요한 탄수화물을 관리해주는 것이 효과적이다.

가르시니아는 인도 남서부에서 자라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열매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HCA가 많이 함유되어 있다. 가르시니아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환되는걸 억제하는 역할을 하는데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한국인들에게 매력적인 다이어트 방법으로 각광받고 있다.

가르시니아는 크게 수용성 가르시니아와 불용성 가르시니아로 나눌 수 있는데 수용성 가르시니아는 불용성에 비해 흡수가 잘되고 약효도 오랫동안 지속되며 콜레스테롤 및 독성물질을 흡착하는 효과도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보조제의 경우 원가 절감을 이유로 불용성 가르시니아를 채택하고 있기 때문에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보조제 선택시 성분을 꼼꼼하게 따져봐야 한다.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먹어도좋아’는 타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보조제와 달리 100% 수용성 가르시니아 성분을 사용하고 있다. 또한, 수용성 가르시니아 성분이 1,200mg이 함유되어 있는데 꾸준히 섭취하면 다이어트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먹어도좋아’는 가르시니아 성분이 산화되는 것을 최소화 하기 위해 국내 최초로 형상 파우치(개별 포장)을 도입하였다. 가르시니아 성분 특성상 공기와 접촉하는 순간부터 산화가 일어나는데 산화가 일어나면 다이어트 효과는 점점 감소하게 된다. ‘먹어도좋아’는 형상 파우치(개별 포장)을 통해 성분 보존은 물론 휴대도 간편하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민감한 2030 여성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미국에서 인기리에 방영되어 국내에서 리메이크되는 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로 복귀 예정인 배우 이선빈의 다이어트 방법으로 알려지며 많은 관심을 받은 ‘먹어도좋아’는 따블세트, 복합세트 등 인기세트 제품 최대 17~22% 할인 이벤트를 먹어도좋아 공식몰에서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내용과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먹어도좋아’ 공식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