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갈수록 무더워지는 요즘 바캉스를 계획한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를 시도하고 있는데, 올 여름 핫한 단기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알아봤다.


EMS트레이닝(Electrical Muscle Stimulation)은 러시아 우주항공연구소와 미국 항공우주국 NASA에서 개발된 운동 방법으로 근육에 직접 저주파를 전달하여 근력 강화와 회복을 이끌어내는 운동법이다. 일반적인 운동과 비교했을 때 짧은 시간(20분)에 최대 18배의 운동 효과에 도움된다고 알려져, 바쁜 직장인들과 학생들에게 인기 있는 다이어트 방법으로 알려지고 있다. 특히 해외에서 휴잭맨, 우사인볼트 등 유명 인사들이 EMS트레이닝을 홍보하며 단시간에 알려지고 있다.


필네스에서는 전문화된 EMS트레이닝으로 1:1 개인수업을 하기 때문에, 본인에게 맞는 운동 처방을 하여 프라이빗한 서비스가 가능하다. 예를 들면 개인의 신체적 특성이나 운동역량에 맞는 차별화된 트레이닝이 가능하다. 2:1 혹은 그 이상 단체수업으로 받을 경우 운동에 사람을 맞춰야 하지만, 필네스의 EMS트레이닝은 철저한 개인 트레이닝 시스템으로 회원 개인에게 맞춤형 운동을 제공할 수 있어 신뢰도가 높고 효율적으로 운동할 수 있다.


필네스의 관계자에 따르면 “프로페셔널한 EMS트레이닝은 의미 없는 유산소 운동과 불필요한별도의 프로그램를 시키지 않는다. EMS트레이닝은 짧은 시간 고효율 운동을 위하여 생긴 것인데, EMS트레이닝이 끝나고 런닝머신이나 사이클을 한 시간씩 타거나, 다른 프로그램을 이어 한다면 이미 그것은 EMS트레이닝의 기능을 하지 못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필네스에서는 단기 다이어트를 위한 8월 프로모션 18기 참가자들을 모집하는 중이라고 밝혔다. 필네스의 특별한 프로모션은 성공시 수강료의 100%에 해당하는 금액을 전액 환급해주는 조건을 내걸고 있다.


필네스의 단기 다이어트반은 먼저 체성분(inbody)을 측정하고 감량 목표를 설정하고 그 후 정해진 기간 동안 목표 체지방을 감량한 회원에게는 수강료 전액을 환급하는 이벤트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