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가 시작되면서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여름이지만 대다수의 여성들은 여름이 다가오는 것을 부담스러워 한다. 여름철에는 부쩍 얇아진 옷으로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기 마련이며 체형을 커버하기에는 한계가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이유로 단기간 내 할 수 있는 굶거나 식사량을 제한하고 칼로리를 낮추는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칼로리 섭취에 제한을 둔 단기간 다이어트는 요요현상뿐만 아니라 빈혈, 스트레스성 탈모, 영양불균형, 식이장애 등의 부작용을 불러오는 등 건강에 좋지 못한 영향을 끼치는 다이어트 방법이다. 또한, 이러한 다이어트의 경우 쉽게 포기하게 되고 요요현상으로 실패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전문가의 도움 아래 개인의 체질과 체형, 생활습관 등에 맞게 제대로 된 다이어트 방법을 시행해야만 단기간 다이어트에서도 효과적인 감량을 이룰 수 있다.

이에 디에뜨샵 다이어트 대전점에서는 전문 체온UP 다이어트를 통해 체내 온도를 36.5℃로 유지시켜 혈관을 막고 있던 지방과 노폐물을 녹여내 배출해주고 필요한 영양분은 흡수되게끔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굳어있던 지방과 노폐물을 배출하면서 혈액순환이 원활해지며 기초대사량과 신진대사량이 상승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살이 잘 찌지 않는 체질로 바뀌어가며,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 굶거나 운동을 해야 한다는 강박과 스트레스에서 벗어날 수 있게 된다.

디에뜨샵 다이어트 대전점에서는 단순히 몸무게만을 바라보는 일차원적인 다이어트 방법이 아닌, 살이 찌는 원인에 대해 체계적으로 접근하여 비만의 원인을 바로 잡고 체지방 감량과 함께 균형 잡힌 체형을 만들어 골반 틀어짐으로 인한 어깨나 허리통증에도 효과가 있는 등 건강관리의 효과를 함께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비만이 되는 근본적인 원인인 냉기를 해결하고 1:1 전담 플래너가 개인의 체형 분석 및 라이프 스타일을 점검하고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맞춤식으로 설계해 제안해주는 것은 물론, 지속적인 체중관리와 유지관리까지 함께하고 있기 때문에 보다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디에뜨샵 다이어트 대전점은  “여름철에도 에어컨 아래에 있거나 아이스커피를 주로 마시며 몸이 차가워지는 분들이 많다”며 “신체의 냉기는 생리불순, 손발 시림 증상과 함께 피부가 거칠어지거나 배가 나오게 되고 하체비만, 하체부종 옆구리 살 등 전신비만을 유발하기도 하며 신체뿐만 아니라 우울증, 정신건강 등의 마음의 병이 생기기 쉽다”라며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이러한 문제점을 개선해 감량은 물론 건강까지 함께 관리할 수 있기 때문에 혼자서 하는 다이어트가 힘들다면 전문적인 다이어트를 시작해 도움을 받는 것이 하나의 효율적인 방법이 된다”고 말했다.

디에뜨샵 다이어트 대전점은 인바디 측정 후 정확한 상담을 받아보게 되며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개별맞춤형으로 골반관리, 피부관리, 산전/산후관리, 하체관리, 하체비만관리, 신부관리, 복부관리, 탈모관리, 소아비만관리, 키성장 관리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선보이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