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를 요리하는 남자’를 약칭한 ‘고요남’ 창원점에서 55cm의 파격적인 길이를 자랑하는 ‘55cm눈꽃갈비초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고요남’의 신메뉴 ‘55cm눈꽃갈비초밥’은 이미 한차례 히트를 친 ‘55cm한우육회초밥’에 이어 한국인이 선호하는 갈비를 초밥형식으로 재해석한 메뉴다. 55cm의 크기의 갈비초밥 위에 치즈를 듬뿍 뿌려 맛과 비주얼을 동시에 갖춘 메뉴로 특히 여성들이 주로 찾고 있다.

창원 상남동에 위치한 ‘고요남’ 창원점은 안락한 인테리어와 고객의 편의를 생각한 너른 공간을 완비해 여유로운 식사시간을 제공한다.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알려진 ‘고인돌갈비’,  ‘55cm한우육회초밥’,  ‘치즈떡갈비’ 등의 메뉴로 KBS2 ‘VJ특공대’와 ‘생생정보통’, 케이블 프로그램인 ‘테이스티로드’에 소개된 창원 상남동 맛집이다.

또한 창원 맛집 ‘고요남’의 주력 메뉴인 ‘고인돌갈비’는 소갈비를 먹기 좋게 갈빗대에 붙여 뜯는 재미가 쏠쏠하다. 오리지널, 매운맛 두 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다.

‘55cm한우육회초밥’은 신선한 한우육회를 재료로 만들어 믿고 먹을 수 있으며, 55cm의 긴 길이로 보는 재미와 먹는 재미가 쏠쏠하다. ‘55cm한우육회초밥’과 마찬가지로 한우육회를 주 재료로 만든 ‘한우물회’는 감칠맛 나는 육수와 함께 먹으면 감칠맛이 배가 된다.

한편, ‘고요남’의 모든 메뉴는 배달과 포장이 가능하며 단체예약문의는 ‘고요남’의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