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 휴가가 다가오면서 하체 비만으로 고민중인 여성들은 설레면서도 한편으로는 마음이 무거워지는 것이 사실이다. 평소에는 와이드 팬츠, 롱 스커트 등으로 두꺼운 허벅지를 가리고 다녔지만 수영복으로 가리기는 어렵기 때문이다.

 

하체 비만의 원인으로는 다양한 이유가 있지만 사람들이 흔히 생각하는 유전보다는 의외로 잘못된 생활습관으로 생기는 경우가 더 많다. 특히 장시간 앉아서 생활하는 직장인과 학생들의 경우 혈액순환이 원활히 되지 않아 부종으로 인한 하체 비만이 생길 수 있으며 근육이 뭉치면서 다리 모양과 라인이 변형이 오는 하체 비만도 있다.

 

오랜 시간 동안 다리를 꼬거나 삐딱하게 앉아 있는 경우 골반이 틀어져 상 하체 순환의 정체가 오며 틀어진 골반을 중심으로 승마살, 엉덩이 밑살, 허벅지 등 하체부위에 노폐물들이 축적된다. 이렇게 자세이상으로 생긴 하체비만은 매끄럽지 못한 하체라인뿐만 아니라 골반통증, 허리통증, 어깨 결림 등 통증까지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자세를 바르게 하는 습관을 길러야 하며 하루 빨리 하체 다이어트에 돌입해야 한다.

 

그렇다면 효과적인 하체 다이어트 방법은 무엇일까? 하체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운동, 식이요법과 더불어 하체 비만의 원인이 되는 틀어진 골반 교정 개선이 필요하며 혈액순환이 잘 될 수 있도록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다이어트 전문가들은하체비만인 사람이 효과적으로 체중감량을 하기 위해서는 전체적인 체중을 줄이며 혈액순환 개선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이에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먹어도좋아에서는 체지방 감소와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하체 다이어트 전용굵어도좋아?’를 출시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굵어도좋아?’ 100% 수용성 가르시니아 성분이 1,200mg이나 함유되어 있으며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은행잎 추출물 성분이 더해져 하체 비만 다이어트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효과적이다.

 

수용성 가르시니아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열매에서 추출한 수용성 식이섬유로 물과 결합하여 점도가 높은 졸(SOL) 형태가 되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환되어 축적되는 것을 억제하는 기능을 한다. 또한 체내 콜레스테롤과 독성 물질 등을 흡착하는 능력도 있기 때문에 효과적인 체중감량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하지만 시중에 나와있는 대부분의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보조제의 경우 원가절감을 이유로 불용성 가르시니아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보조제 구입 전 꼼꼼하게 성분 확인을 하여 선택하는 것이 좋다.

 

또한굵어도좋아?’는 다이어트 보조제 최초로 형상 파우치(개별 포장)을 도입하였다. 공기와 접촉하게 되면 산화가 일어나 가르시니아 변질을 최소화 하기 위해 형상 파우치 패키지를 적용하여 제품 성분 보존뿐만 아니라 휴대가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다.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먹어도좋아 26일 첫 방송된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에서 주연을 맡은 배우 이선빈의 몸매 비결로 알려지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먹어도좋아공식몰에서는굵어도좋아? 따블세트, 복합세트 외에도 먹어도좋아와 굵어도좋아?가 결합된 파워커트 세트 등 인기세트 제품을 17~2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먹어도좋아공식몰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