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의 연휴를 맞아 여행을 계획하고 떠나는 사람들이 부쩍 많아지고 있다. 특히 울산은 대왕암공원, 태화강, 장생포 고래마을 등 울산 가볼만한 곳이 즐비해 외지 여행객들이 많은 도시이다.

이러한 여행과 함께 평소 먹기 어려운 이색 음식들을 찾아 다니는 ‘이색 먹거리 데이트’를 하는 이들도 많다. 울산 핫플레이스 중 하나로 손꼽히는 삼산동과 달동은 이색적인 울산 맛집 베스트들이 즐비해 젊은이들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해주고 있다. 

그 중에서도 얼큰함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이색 짬뽕’으로 유명세를 탄 울산 맛집 추천 장소가 있다. 바로 울산 삼산 맛집 ‘달동 짬뽕상회’이다. 이곳은 특별한 맛과 비쥬얼을 강점으로 이곳을 방문하는 여성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KBS2TV 생생정보통에 소개된 바 있는 짬뽕은 특유의 중독성있는 국물맛으로 ‘마약 짬뽕’이라고 불릴 정도이다. 이곳 짬뽕 국물의 비법은 육수에 있는데 울산 앞바다에서 매일 수급한 싱싱한 산더미 해산물과 함께 닭발, 감초, 둥굴레, 표고버섯, 매실액 등 20여가지 재료를 담아 48시간 우려내었다. 매일 일정양만 반죽, 제공되는 탱탱하고 쫄깃한 면은 파스타면을 연상케 하며 여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한 울산 삼산동 맛집 이색 짬뽕이다.

한편 크림 새우, 깐풍기, 양장피 등 고급 중국요리를 9,900원에 제공해 가족, 연인, 친구끼리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 SNS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달동 짬뽕상회 관계자는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특별한 짬뽕맛과 저렴한 요리가격으로 가성비 좋은 맛집을 찾는 여성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것 같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