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의 여름 휴가가 시작되며 모처럼 일산 가볼만한 곳 등을 찾아 나들이와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이 많다. 평소 먹기 어려운 이색 음식들을 먹기 위해 여러 지역을 찾아 다니는 ‘이색 먹거리 데이트’를 하는 이들도 많다.

이곳 일산은 일산 호수공원, 원마운트 워터파크, 난지 캠핑장 등 휴가를 즐기기 좋은 여러 장소가 있어 김포, 파주, 서울 등지에서도 많이 찾아오고 있다. 휴가와 함께 지역 일산 맛집을 방문해 다양한 먹거리를 즐기는 것도 하나의 추억이다. 특히 일산 동구에는 일산 맛집 베스트 10에 손꼽히는 이색 맛집들이 몰려있다. 그 중 중독성 강한 얼큰함으로 SNS에서 화제가 되며 ‘마약 해물 찜닭’으로 마니아들 사이에서도 유명세를 타고 있는 일산 백석동 맛집이 있다.

일산 백석 맛집 ‘오대갈’은 특별한 맛과 비쥬얼을 강점으로 방문하는 여성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테이스티로드, 생방송 오늘저녁, 생방송 투데이 등 다수의 방송에 소개된바 있는 일산 원마운트 맛집 오대갈의 대표 메뉴는 ‘핵치즈 볼케이노’라는 메뉴이다.

수북이 쌓인 산더미 치즈 위에 산처럼 솟은 파스타와 매운 양념 국물이 용암치든 치즈를 녹이며 끓어 나오는 독특한 비쥬얼과 함께 매니아들도 혀를 내두를 정도로 상당히 중독성 있는 매운 맛 그리고 압력솥으로 쩌낸 부드러운 닭고기와 함께 오징어, 새우, 홍합 등 각종 해물들이 상당히 푸짐하게 들어있다.

매장 관계자는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독특한 비쥬얼과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 주변 킨텍스 맛집이나 일산 호수공원 맛집, 원마운트 워터파크 맛집 등을 찾는 사람들이 일산 데이트 코스 중 하나로 특히 많이 찾아와 주시는 것 같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