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 국내에서도 해외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우리나라 대표 관광지이다. 특히 여름을 맞이하며 해운대해수욕장, 송정해수욕장, 광안리해수욕장 등의 바닷가가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그와 더불어 센텀시티, 신세계백화점, 마린시티, 더베이101 등도 많은 이들이 찾고 있는 대표적 관광지라고 할 수 있다. 특히, 기네스북에 등재될 만큼 큰 규모를 자랑하는 센텀 신세계백화점은 중국인 일본인 관광객들에게도 큰 인기를 끄는 필수 부산 여행코스로 유명하다. 

이러한 부산의 해운대는 부산을 대표하는 관광지이며 부산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곳이라고 할 수 있다. 주변을 관광하고 나면 자연스럽게 여행객들은 부산 해운대 맛집을 검색하곤 한다. 이 중 일본 관광 잡지에도 소개되어 외국인들에게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대표 제주 생고기 전문점 제주돈가를 소개한다.

돼지고기의 최고등급인 1+ 등급만을 취급하며 축산물 이력제를 통해 사육지와 사육농장, 도축일자 등을 투명하게 공개하면서 진짜 제주도 돼지고기를 판매하는 곳으로 유명한 제주돈가는 국내 여러 매체에도 소개될 만큼 그 인기가 뜨겁다. 

생목살, 생오겹살, 생가브리살, 생항정살까지 돼지고기의 가장 인기있는 부위부터 특수 부위까지 모두 먹을 수 있는 제주生모듬특선은 제주돈가의 대표 메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두툼한 두께가 일품인 제주생오겹살도 빼놓을 수 없는 메뉴인데, 신선한 제주고기를 당일 항공으로 받아 냉동이 아닌 명품 생고기만을 취급하기 때문에 육즙이 가득 차있는 맛있는 고기를 먹을 수 있어 더욱 인기이다. 

제주돈가의 고기는 제주도에서 먹는 돼지고기의 맛을 능가할 정도로 그 품질이 뛰어나다는 평과 함께 가성비 좋은 점심특선 메뉴인 오겹정식도 매우 인기이다. 또한 “내 가족이 먹는다고 생각하며 정성껏 조리한다”는 제주돈가의 된장찌개와 후식 메뉴인 냉면 등도 매우 만족스럽다는 고객들의 평이 이어졌다. 

수 많은 부산 해운대 맛집 중 한여름 밤의 열대야를 이길 신선한 제주생고기를 맛보기 위해 센텀 제주돈가를 찾아보자. 일본 관광 잡지에도 소개되어 외국인들도 많이 찾는 제주돈가는 관광지와 인접해있어 접근성도 좋으며 넓고 시원한 내부는 단체모임 및 가족외식, 데이트코스에도 최적화된 완벽한 외식 공간이 될 것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