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앞두고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면서 단기간에 뱃살 다이어트 효과를 보기 위해 많은 여성들이 무작정 굴거나 1일 1식, 고지방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등 위험한 다이어트 방법을 선택하고 있다. 하지만 뱃살다이어트를 위해 섭취하는 칼로리를 극단적으로 제한하면 요요 현상은 물론 신진대사 불균형, 우울증 등 심각한 부작용을 부르기 마련이다.

흔히 다이어트의 성공은 식단에 있다고 할 정도로 식이요법이 중요한데, 배고픈 다이어트 보다는 영양분을 골고루 섭취하면서 운동을 병행해주는 것이 좋다.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먹어도좋아’ 하재호 마케팅 본부장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한쪽으로 치우친 식단보다는 다양한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해주는 것이 좋다”며 풍부한 영양소를 섭취하며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음식을 소개했다.

>한우
실험결과 흰쥐에게 4주동안 한우와 수입 고기를 제공한 결과 한우 고기를 먹은 쥐는 수입 고기를 먹은 쥐에 비해 혈중 콜레스테롤, 중성 지방 수치가 낮게 나타났다. 한우에 많이 들어있는 불포화지방산 ‘올레인산’은 좋은 콜레스테롤을 증가시켜 혈중 콜레스테롤을 적정하게 유지해준다. 또한 체내 호르몬 분비를 촉진시켜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도와준다.

>우유
뱃살로 고민이라면 하루 한 잔 이상의 우유를 마셔주는 것이 좋다. 우유에는 체지방을 조절해주는 ‘항 비만 인자’가 함유되어 있는데 이 ‘항 비만 인자’는 지방분해를 유도하는 칼슘, 지방 조직량을 감소시켜주는 공액리놀레산을 말한다. 또한 우유를 하루에 두 번 섭취하는 사람은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비만 위험도가 37%나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때문에 뱃살 다이어트를 원하는 사람은 우유를 마시는 습관을 기르는 것이 좋다.

>건강한 탄수화물
‘다이어트 성공=탄수화물 끊기’란 공식이 생길 정도로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은 탄수화물 섭취를 최대한 자제한다. 하지만 탄수화물은 우리 몸을 구성하는 필수 영양소로 부족하면 피로감, 우울증 등 부작용이 따른다. 다이어트 할 때 탄수화물 섭취가 부담스럽다면 오트밀, 렌틸콩 등을 통해 탄수화물을 섭취하는 것이 좋으며 어렵다면 수용성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보조제의 도움을 받아 탄수화물 칼로리를 관리해주는 것을 추천한다.

작년부터 SNS를 통해 인기를 얻고 있는 가르시니아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열매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환되는 것을 억제해주는 효과가 증명 되며 많은 다이어터들 사이에서 사랑을 받고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보조제가 다 똑 같은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 그렇지 않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열매에서 추출한 성분은 수용성 식이섬유로 체내에 흡수되어 물과 결합되었을 때 다이어트 효과를 지니며 수용성 가르시니아 성분은 체내 콜레스테롤과 독성물질도 흡착하여 배출도 도와주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 그러나 시중에 나와있는 많은 가르시니아 제품들은 원가 절감을 위해 불용성 가르시니아를 채택하고 있기 때문에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보조제 구입을 생각하고 있다면 가르시니아 성분을 확인해야 한다.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먹어도좋아’는 식약처에서 인증 받은 100% 수용성 가르시니아가 1,200mg함유 되어 있어 하루 섭취 권장량 2포씩 꾸준히 섭취해주면 다이어트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수용성 가르시니아 성분 보호를 위해 국내 최초로 형상 파우치 (개별포장)을 도입하여 성분보존성과 휴대성이 좋은 장점이 있다. 가르시니아 성분은 공기에 노출되면 산화가 시작되며 산화 이후 다이어트 효과가 점점 감소하게 된다. 

‘먹어도좋아’는 최근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많은 화제를 일으킨 크리미널 마인드 한국판의 주역 배우 이선빈의 다이어트 비법으로 알려지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먹어도좋아’ 공식몰에서는 인기세트 제품 최대 17~22%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한정판 ‘먹어도좋아 핑크 선인장 에디션’을 공식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