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이 있는 순천만에서 느끼는 한여름 밤의 감성을 찾기 위해 순천을 찾는 이들의 발걸음이 늘어나는 요즘이다. 용산전망대에서 바라보는 낙조의 풍경과 순천만습지, 순천만국가정원의 코스도 당일 순천 여행코스로 많이 추천되곤 한다. 또한 추억 속으로 여행이 가능한 순천드라마세트장도 많은 이들이 찾는 필수코스인데, 옛날 교복을 입고 사진도 찍을 수 있어 가족, 친구,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도 인기인 곳이다.

 

이러한 순천에서 빼놓지 않고 먹어야 하는 음식인 떡갈비 맛집을 소개한다. 급등하는 물가 속에서 착한 가격을 유지하며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순천 맛집 가빈이 그 주인공이다.

 

양질의 한우와 돼지고기를 직접 손으로 다져 그 식감이 일품인 가빈의 떡갈비는 고기 선점부터 재료손질 및 만드는 과정 전부를 사장님이 직접 함으로써 그 맛을 유지하는데, 자극적이지 않고 누린내 없이 먹을 수 있는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이다.

 

또한 매콤한 맛으로 여름철 잃은 입맛을 찾을 수 있는 갈비찜도 인기메뉴다. 갈비의 부드러운 육질과 매콤한 양념이 푹 배여 있는 당면을 함께 먹는 그 맛은 이열치열이라는 공식에 딱 맞는 얼큰 시원한 갈비찜이다. 다른 캡사이신 없이 순수 매운 고추로 매운맛을 냈기 때문에 시원함을 함께 느낄 수 있어 더운 여름철에도 손님들이 많이 찾는 메뉴이며 쫄깃한 면발과 살얼음이 동동 띄워진 냉면도 후식 메뉴로 인기다.

 

“언제나 좋은 재료와 착한 가격으로 가빈을 찾는 고객들께 최상의 맛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한다는 가빈과 함께 순천 여행을 계획해보는 것은 어떨까? 순천 맛집의 대표를 자랑하는 가빈과 낭만이 있는 순천 여행을 계획해본다면 잊을 수 없는 성공적인 여름 휴가가 될 것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