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주위의 대부분 사람은 허리 통증을 자주 호소한다. 요추가 쑤시고 경련이 일어나고 뜨끔거리는 느낌은 집안일부터 흡연까지 흔한 일상 습관에서 비롯될 수 있다. 특히 휴가 기간 동안 평소와 달리 오래 서 있는 것 같이 무리를 했다면 더욱 그럴 수 있다. 휴가 패션을 위해 하이힐이나 샌들을 신고 오랜 시간 거리를 활보했다면 통증이 심할 수 있다. 

하이힐은 각선미를 드러내고 샌들은 좀 더 편안한 느낌을 준다. 하지만 둘 다 허리엔 해롭다. 하이힐을 신으면 발뒤꿈치가 올라가 근육과 관절이 틀어지는데 그 영향은 발 부위에 그치지 않고 전신 통증으로 이어져 체형 교정이 필요할 수 있다. 한편 샌들을 신으면 보폭이 좁아져 발과 골반, 요추 부위의 근육에 부담을 준다. 샌들은 발의 끝쪽에 더 많은 압력을 가해 다리 밑부분이 비틀어질 수 있다. 그러면 골반의 각도가 달라져 요추의 비틀림이 평소보다 커지면서 요추 부분의 뻣뻣함과 통증이 더욱 심해질 수 있다.

휴가 기간 동안 하이힐이나 샌들 착용으로 인해 통증이 있다면 더 심해지기 전에 허리, 골반, 목 통증 치료나 체형교정을 위해 통증클리닉 혹은 마사지샵을 신속히 방문할 필요가 있다. 강남에서 이런 목적을 위해 가볼 만한 마사지 전문점으로 ‘구동명 쾌유마사지 강남 본점’이 추천되고 있다. 강남에서 마사지 잘하는 곳으로 유명한 이곳에서 진행하는 수기요법은 이미 여러 방송 매체를 통해 소개된 바 있다.

수기요법은 기존의 스포츠 마사지보다 강하면서도 섬세하게 근육을 풀어 뻐근하고 결림이 심할 경우 더욱 효과적인 마사지법으로 통증의 근본 원인을 찾아낸 다음 우리 몸의 근, 건 부착점을 자극해 골격 관절의 뒤틀림과 전신 체형의 좌우 불균형을 바로잡아 준다.

‘구동명쾌유마사지 강남 본점’은 9호선 언주역 1번 출구에 자리 잡고 있다. 목, 어깨, 허리, 골반 통증 위주의 일반적 수기요법부터 종아리 알빼기, 말벅지 관리 등 하체 균형을 위한 체형교정 관리 수기 마사지 등을 받을 수 있다. 수많은 셀러브리티 전담 근육 통증 전문가이자 마리텔 마사지사로 유명한 구동명 원장이 운영하는 마사지샵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