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 향상에 가장 중요한 것은 학생성향과 조화를 이루는 선생님과 수업을 하는 것!

날로 치열해지는 입시전쟁에서 학생과 학부모는 활로를 모색하고 있다. 그들이 선택할 수 있는 학습서비스는 크게는 대형 메이저 학원부터 작게는 1:1 개인 과외까지 여러 형태를 취한다. 그중 1:1 과외는 학생 개인과 선생의 대면 서비스 성격인 덕에 시장 범위가 넓고 많이 선호된다.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 부문 상위권인 에듀바비 양천지점 김지혜 지점장은 "1:1 과외라고 해서, 무조건 성적이 오르는 것은 아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가장 중요한 성적 향상의 포인트는 학생의 성격과 성향을 분석하여 그 학생과 잘 맞는 선생님의 배정, 학생에 적합한 다양한 수업 준비, 그리고 학생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문제점을 파악하고 개선해 나가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10년 경력의 전문 과외교사로서 직접 과외 수업을 하며 많은 학생의 성적을 향상시킨 경험이 풍부한 김지혜 지점장은 확신에 찬 어조로 얘기를 이어갔다.

에듀바비 양천지점 김지혜 지점장은 “믿고 맡겨만 주신다면 성적 향상으로 보답하겠다”라고 말하며 또한 “에듀바비는 선생님들을 등급제로 관리하며, 확실한 성적으로 이끌어 주시는 선생님께 상여금을 지급하는 등 선생님 스스로 열심히 수업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며 “에듀바비의 정책은 가격의 거품은 낮추고, 높은 퀄리티의 수업을 제공하는 것”이라고 전했다.

실무 경험이 풍부한 지점장인만큼 책임지고 성적을 올려 줄 것을 약속했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바비 사이트, 또는 에듀바비 양천지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에듀바비 양천지점에서 과외를 하는 학생들은 ㈜ 바비의 여러 계열사중 하나인 바비잉글리쉬에서 추가로 1:1 전화 영어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내신도 잡고 동시에 영어회화도 늘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