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카페 창업 브랜드 ‘커피인더카툰’은 최근 광주상무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커피인더카툰은 단순히 만화와 카페가 결합한 만화카페를 넘어 새로운 복합 문화 공간을 선보이고 있는 신개념 브랜드다. 만화를 보는 것에서 나아가 다양한 즐길 거리(피규어, 페이퍼컷팅, 컬러링북, 보드게임 등)를 함께 제공하고 있어 학생들부터 중장년층까지 전 연령층의 흥미를 높인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커피인더카툰 광주상무점은 코믹, 순정, 로맨스, 웹툰, 마블, 소설, 잡지 등 다양한 장르의 도서와 함께 보드게임까지 구비되어 복합 문화 공간의 묘미를 즐길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고품질 음료 및 베이커리와 식사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어 가성비 좋은 카페로 선호되고 있다.

또한 커피인더카툰 광주상무점은 다양한 고객의 힐링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 아늑한 인테리어는 물론 토굴, 좌식, 빈백(Beenbag) 소파형 등 다양한 좌석 형태를 마련해 친구, 연인, 가족 등 누구와 방문해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단체 손님을 위한 단독 룸(6~8인)이 별도로 마련되어 고객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

각종 모임이나 데이트장소로 각광받는 광주 상무지구 치평동에서 급부상 중인 핫플레이스를 찾는다면 커피인더카툰 광주상무점을 들 수 있다.

커피인더카툰 광주상무점은 광주광역시 서구 치평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운영시간은 평일과 주말에 상관없이 오전 10시부터 24시까지다.

한편, 커피인더카툰 관계자는 “만화카페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점주님들을 위해 각 분야 전문가들이 점포개발, 상권분석, 인테리어 개발 및 시공, 오픈 홍보물 패키지(에어간판, 현수막, 홍보 전단지)까지 폭넓은 창업 혜택을 제공해 가맹점을 위해 적극적으로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가맹점과 상생하기 위한 4無정책 (로열티 평생 면제, 가맹비 면제, 물품 보증금 면제, 교육비 면제)을 비롯해 커피머신 및 집기 풀세트 무상지원 등 합리적인 만화카페 창업비용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덧붙였다.

만화방창업 커피인더카툰의 자세한 내용과 창업문의는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