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태양의 후예’ ‘송송커플’이 결혼을 앞두고 있다. 배우 송중기와 결혼을 앞 둔 송혜교는 데뷔 초를 비롯해 SBS드라마 촬영 당시 통통한 몸매였다. 17KG까지 감량한 것으로 알려진 송혜교가 밝힌 다이어트 비법은 걷기와 저열량 다이어트 식단인 두부 섭취다.   
 
본인만의 다이어트 운동, 다이어트 방법을 찾은 송혜교 다이어트 스타처럼 다이어트 후 몸매가 더 예뻐진 여자스타들을 보며 예비신부를 비롯한 젊은 여성들은 더욱 더 다이어트 욕구를 느끼게 된다. 송혜교를 비롯한 강소라, 설현 같은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 연예인 다이어트 방법 등 검색을 통해 다양한 다이어트 정보를 얻을 수 있지만 한편으로, 전문가 관리를 통한 푸드 다이어트와 하드 다이어트 트레이닝으로 일반인들은 따라 하기 어렵다. 
 
특히나, 송혜교처럼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는 피부관리와 다이어트를 위해 결혼식 준비와 함께 바쁜 시간을 쪼개 효율적으로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 운동 또는 식단과 함께 다이어트 패치 등 다이어트 보조용품도 같이 찾게 된다. 
 
뱃살, 팔뚝살이나 셀룰라이트, 하체비만 제거를 위한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지속적인 바디케어가 필요한데,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어렵기 때문에 다이어트 방법이나 음식, 다이어트 패치, 디톡스 워터 등 다이어트 보조제를 찾는 사람들도 늘고 있다. 
 
뿌리는 다이어트 ‘슬리밍 스프레이’는 다이어트 욕구를 넘어 새롭고 간편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여성들에게 인기이다. "아는 언니가 써서 경험해보고 좋아서 주문했어요", "지방분해되는 느낌이" "바로 화끈거리네요 효과 기대해요" 등 구매후기를 비롯하여 #지방 태우는 스프레이 #지방분해 스프레이, #다이어트 스프레이, #뿌리는 다이어트 #복부 지방분해 스프레이 #바디라인 #바디라인 만들기 등 연일 블로그, 인스타 등 SNS에 올라오고 있다. 
 
‘지방 태우는 핫 스프레이’로 알려진 ‘슬리밍 스프레이’는 운동 전후 헬스장이나 사우나를 나온 울퉁불퉁하거나 살이 몰린 허벅지, 뱃살(복부) 지방부위에 함께 사용하면 팔뚝살 빼는 법에 고민이 많거나 팔뚝살 주사까지 해본 여성들에게 팔뚝살 제거를 포함해 허벅지살 빼기 등 다이어트 군살빼기 운동에 더욱 효과적이다. 
 
휴대가 간편해 가방에 넣었다가 원하는 부위에 뿌릴 수 있으며, 땀을 흘렸을 때도 끈적거림이 없어 향수로도 대체할 수 있다. 
 
슬리밍 스프레이 원료에는 커피 속 클로로제닉애씨드가 함유되어 콜레스트롤 생성 억제에 도움을 주며, 카페인 성분이 피부 속 향균 효과 및 지방 분해에 효과적이다. 또한, 노화방지 및 성인병 예방에 효과적인 검은콩, 지방연소 및 항산화 작용하는 특수채소인 아이스플랜트 등을 함유하고 있다.
 
이런 성분으로 인해 슈슈스프레이는 따끔거려 발열이 나는 경우도 있다. 대신 다이어트 운동을 하면서 군살부위에 뿌리기만 해도 종아리지방분해, 복부지방분해, 허벅지지방분해 등 지방분해를 촉진할 수 있는 뿌리는 다이어트 보조용품이다. 물론 지방 태우는 핫 스프레이는 적절한 운동을 병행해야 다이어트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퍼스트앤티 관계자는 "옷차림이 짧고 가벼워진 여름에 젊은 여성 직장인, 20여성대학생, 예비신부들의 다이어트는 선택이 아닌 필수다"며 "다이어트운동과 함께 슈슈슬리밍스프레이를 병행하면 건강하고 늘씬한 몸매 관리하는데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이어 “특히, 예비 신부·신랑이 가장 고민하는 부분은 대체로 다이어트다. 예비신부의 경우 어깨와 팔 등 웨딩드레스를 입을 때 드러나는 부위의 라인을 또렷하게 살리고 싶어하고, 예비신랑도 슬림한 라인의 예복을 입는 걸 선호한다. 이들에게 간편한 다이어트 방법으로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혀졌다. 
 
‘슈슈 슬리밍 다이어트 스프레이’는 온라인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주요 포털에서 지방분해스프레이 ‘슬리밍 스프레이’ 또는 ‘슈슈 슬리밍 스프레이’를 검색하면 제품 구입 및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