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인돌갈비’와 ‘55cm한우육회초밥’ 등의 히트 메뉴를 보유한 ‘고기를 요리하는 남자’, 약칭 ‘고요남’ 광주점에서 55cm의 파격적인 길이를 자랑하는 ‘55cm눈꽃갈비초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고요남’의 신메뉴 ‘55cm눈꽃갈비초밥’은 이미 한차례 대히트를 친 ‘55cm한우육회초밥’에 이어 한국인이 사랑하는 갈비를 초밥형식으로 재해석한 메뉴다. 55cm의 크기의 갈비초밥 위에 치즈를 듬뿍 뿌려 맛과 비주얼을 동시에 갖춘 메뉴로 특히 여성들 사이에서 잘 알려져 있다.

광주상무지구에 위치한 ‘고요남’ 광주점은 안락한 인테리어와 고객의 편의를 생각한 너른 공간을 완비해 여유로운 식사시간을 제공한다.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알려진 ‘고인돌갈비’, ‘55cm한우육회초밥’, ‘치즈떡갈비’ 등의 메뉴로 KBS2 ‘VJ특공대’와 ‘생생정보통’, 케이블 프로그램인 ‘테이스티로드’에 소개된 광주상무지구맛집 중 하나다.

또한 ‘고요남’의 주력 메뉴인 ‘고인돌갈비’는 부드러운 소고기가 큼지막한 갈빗대에 붙어 있어, `뜯고 맛보고, 즐기는` 재미가 크다. 크기에 한 번 놀라고, 맛에 또 한 번 놀라는 고객들이 많다. 대부분 `이런 고기도 있네`, `꼭 만화에 나오는 고기 같다` 등 새롭다는 반응을 보인다.

한우물회는 ‘고요남’에서 자체 개발한 전통 조리 비법소스로 우둔살을 사용해 시원하면서도 깊은 맛을 완성했다. 오징어나 한치로 만드는 해산물 물회와는 또 다른 맛으로 중독성이 있고, 먹을수록 입안을 은은하게 자극하는 맛이 일품이다.

한편, ‘고요남’은 ‘고인돌갈비’, ‘한우물회’, ‘55cm한우육회초밥’ 등의 인기 메뉴로 이미 외식업계 사이에서 높은 매출을 올리고 있는 고기 전문점이다. ‘고요남’의 관계자는 “이번 ‘55cm눈꽃갈비초밥’ 신메뉴 출시를 통해 외식업계 입지에 더욱 탄력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