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대한민국 여성의 약 80%는 스스로를 하체비만이라고 생각한다. 특히나 상체가 길고 하체가 짧은 동양인 특유의 체형 때문에 여성들은 하체비만에 대한 스트레스가 크다.

 

동양 여성들의 체형에서 잘 나타나는 하체비만의 주요 원인을 알아보고 근본적인 해결책을 찾아야 하체 비만에 대한 스트레스에서 벗어날 수 있다. 전문가들은 하체비만의 원인으로 과도한 탄수화물 섭취, 자극적인 음식 섭취, 오랫동안 서있거나 앉아 있어서 발생하는 부종 등을 꼽았다.

 

1. 탄수화물 섭취

탄수화물은 에너지로 소비되고 남은 양이 지방으로 축적이 되는데, 가임기 여성은 본능적으로 임신과 출산을 대비해 허벅지, , 엉덩이 부위에 항상 지방을 쌓아 두려고 하기 때문에 탄수화물을 과다 섭취했을 경우 남은 지방이 허벅지나 엉덩이에 쌓여 하체 비만으로 이어질 수 있다. 

 

2. 자극적인 음식

우리나라 음식은 염분이 높고 맵고 자극적인 음식이 많다. 과도한 염분은 혈액과 림프의 원활한 순환을 방해한다. 나트륨은 수분을 체내 밖으로 내보내지 않으려는 성질이 있기 때문에 짠 음식을 장기간 섭취하게 되면 부종의 원인이 될 수 있다.

 

3. 부종을 유발하는 자세

다리를 꼬고 앉아 있는다거나 같은 자세로 오랜 시간 서 있는 자세는 하체의 혈액순환을 방해하는 대표적인 자세이다. 장시간 앉아 있거나 서 있는 경우 틈틈이 하체를 늘려줄 수 있는 운동을 하는 것만으로도 하체 부종을 줄일 수 있다고 전문가들은 입을 모은다. 스스로 하체비만이 심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위와 같은 생활 습관을 개선 하면서 다이어트 건강 기능 식품의 도움을 받으면 효과적인 하체비만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먹어도좋아 에서는 최근 하체비만에 도움을 줄 수 있는굵어도좋아?’ 제품을 출시하여 판매하고 있다. ‘굵어도좋아?’는 하체비만 축적의 주 원인으로 꼽히는 탄수화물을 억제해 줄 수 있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성분과 하체 혈액순환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은행추출물을 함유하여 하체비만 다이어트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가르시니아캄보지아(HCA) 성분은 인도 남부 지방에서 서식하는 열대 과일의 껍질에서 추출한 성분으로서 그 성분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는 것이 밝혀진 이후 많은 다이어트 제품으로 가공 판매되고 있다.

 

그러나 다이어트에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가르시니아 기반 제품 선택에 주의를 필요로 한다.

 

하체비만에 도움을 주기 위해서는 100% 수용성 가르시니아 성분을 1일 적정 권장량 섭취하는 것을 권장한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시중에서 판매되는 대부분의 가르시니아 기반 다이어트 제품은 원가 절감과 기술력의 문제로 불용성 가르시니아를 원료로 사용하는 실정이다.

 

먹어도좋아 브랜드에서 출시하는 모든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에 사용되는 가르시니아 성분은 식약처 인증을 마친 100% 수용성 가르시니아 성분으로써 꾸준히 섭취할 경우 효과적인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특히굵어도좋아?’ 는 권장 가르시니아 함량 1,200mg과 은행추출물이 함께 함유되어 있어 오랜 시간 앉아 있거나 서 있는 자세로 하체 부종을 겪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

 

가르시니아 성분은 공기와 접촉한 순간부터 산화로 인한 성분 변화가 일어나 시간이 지날수록 효과가 감소될 우려가 있다. 먹어도좋아는 이를 개선하기 위해굵어도좋아?’를 비롯한 전 라인에 형상 파우치(개별포장) 기법을 도입하였다. 먹어도좋아 제품 연구개발팀은 형상 파우치 기법으로 장기간의 성분보존성 뿐 아니라 휴대성을 높일 수 있었다고 전했다.

 

먹어도좋아는 연일 화제를 모으는 드라마크리미널마인드의 여주인공 이선빈을 광고 모델로 발탁하여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먹어도좋아에서는굵어도좋아?’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군을 기획하여 최대 29%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고 있다. 제품과 할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먹어도좋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