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의 대표 공공 기관이 들어서며 행정구역으로 자리잡은 부산의 연산동은 교육연수원과 부산지방국세청 등이 입지한 대표적인 행정동으로 유명하다. 또한 부산 시민들의 산책로로 유명한 온천천의 시작점으로 금련산과 황령산을 잇는 산지가 접해 있고 동래와 서면을 잇는 교통의 요지로서 중앙대로가 지나가면서 부산에서 가장 많은 인구가 사는 지역이다. 부산의 대표 관광지는 아니지만 부산 시민들의 주거지로 사랑 받으며 수 많은 직장인들이 몰리는 곳인 연산동은 유명한 맛집, 술집, 고기집 등도 당연히 밀집되어 있다.

 

그 중 방울방울연탄석쇠구이는 부산 시민들의 건강한 웰빙 밥집으로 통한다. 다양한 기능성 특수야채들이 무한리필로 제공되며 주문 후 갓 지어진 밥과 함께 쉐프들도 인정한 구수하고 진한 된장찌개의 맛으로 많은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이 곳은 모든 음식 및 반찬을 절대 재사용하지 않는 착한 밥집으로도 유명하다. 농산물 중매인을 겸하고 있어 고가의 채소들을 무한리필로 할 수 있다는 방울방울연탄석쇠구이의 대표적인 메뉴는 간장고추장 석쇠구이를 곁들인 식사메뉴이다. 점심엔 정갈한 식사로, 저녁엔 술 한잔을 기울일 수 있는 훌륭한 술안주로서 더운 여름 밤 직장인들의 시원한 술 한 잔을 책임지는 술집으로도 인정받았다. 특히나 손님들이 음식을 끝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도록 열을 지켜주는 시스템을 도입함으로써 된장찌개와 석쇠구이가 처음 나왔을 때처럼 따뜻하게 유지되며 식사 마지막까지 따뜻한 집 밥을 먹는 듯한 느낌이 들 수 있도록 노력하였다. 또한 가게 한 편 비 오는 날의 연출로 추억의 연탄구이와 함께 소주 한 잔을 즐길 수 있는 감성 인테리어까지 신경 썼다.

 

다양한 매스컴에 소개될 만큼 청결함과 건강함, 정성까지 담은 방울방울연탄석쇠구이는 대표적인 부산 연산동 맛집이라고 할 수 있다. 여름철 잃은 입 맛을 찾을 수 있는 훌륭한 밥집으로 인정받은 방울방울연탄석쇠구이는앞으로도 청결과 정성을 담아 준비하겠다방울방울연탄석쇠구이를 찾는 손님들이 맛을 느끼고 행복을 담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방울방울연탄석쇠구이 대표는 서면의 이색 데이트 코스로 유명한 비내리는포차방울방울을 함께 운영 중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