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을 조금 벗어나면 회사원들의 핫 플레이스 역삼역이 위치해 있다. 국내 알만한 기업들은 이곳에 모여있다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강남의 사무 중심지이기도 하다. 그 덕분에 회사원들은 물론이고, 많은 유동인구를 보일 정도로 다양한 연령대가 방문하는 지역이기도 하다. 그렇지만, 사무실과 많은 식당이 섞인 이곳에서 다양한 입맛을 해결 할 수 있는 맛집을 찾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그러한 가운데, 최근 주목을 받는 맛집이 있어 알려졌다. ‘츄라우미’는 은은하면서 마치 ‘아름다운 바다’ 속을 연상케 하는 듯한 분위기를 통해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함으로써 매장을 찾는 손님들에게 안정감을 전달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분위기는 물론, 다양하고 신선한 해산물들을 기본으로 초밥, 세이로무시, 3단사시미, 매콤해물토마토나베 등 80여가지의 요리를 제공함으로써 다양한 연령층의 입맛을 사로잡아 이색 데이트장소, 가족모임 장소로 최근 떠오르고 있다.

이어 수십 가지의 메뉴를 제공함에도 저렴하면서 다양한 런치 메뉴로 푸짐하면서 고급스러운 음식 제공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츄라우미 한 관계자는 “저희 매장은 항상 최고의 신선한 재료를 고집하여 최고의 맛 그리고 저렴한 가격으로 그 이상의 감동을 손님들께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전하였다.

또한, 평일 11시 오픈 하며 회식, 가족모임을 위한 4인, 6인, 12인석의 다양한 룸을 제공함으로써 회식장소, 가족모임장소로 제격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츄라우미는 역삼역 7번, 8번 출구 100m 이내에 위치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