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 휴가철, 무더운 날씨를 피해 여행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가족, 연인 단위 여행객들에게 서울 근교 여행 코스로 사랑받아온 포천 역시 여름 피서를 즐기기 위해 찾는 이들로 북적이고 있다.

청정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포천은 허브 아일랜드, 아트밸리, 산사원, 어메이징 파크 등 아이와 함께 하는 가족 단위 여행객은 물론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애용되는 다양한 가볼 만한 곳이 있으며, 맑고 깨끗한 포천의 여러 계곡에서는 시원한 여름 피서를 즐길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

신나는 여행을 즐기기 위해 포천을 방문한 이들이 맛있는 음식까지 먹고 온다면 그야말로 일석이조가 될 것이다. 기분을 좋게 하는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지니고 있는 경기도 포천에서는 어떤 음식을 먹어도 꿀맛이겠지만, 이왕 포천에 갔다면 일대에서 소문난 맛집을 찾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포천 맛집 중에서 많은 사람이 방문하는 곳을 꼽자면, 이동갈비 전문점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품질 좋은 생갈비와 양념갈비를 판매하는 ‘우목정’을 들 수 있다. 깔끔한 인테리어의 실내는 물론 여름철 시원한 야외테라스를 갖추고 가족 여행이나 단체 모임 손님의 방문이 잦은 곳이다.



특히, 포천 이동갈비 맛집 우목정의 야외테라스에는 여름철 무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도록 시원한 물에 발을 담그고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주변으로 잘 꾸며진 정원이 조성되어 있어 식사 전 후로 가벼운 산책을 즐기기에도 좋다.

포천 산정호수 맛집 우목정에서는 소고기를 손질해 길게 포를 떠 사용하고 있으며, 고기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생갈비와 손질된 갈비에 각종 재료로 맛을 낸 양념을 더해 숙성시킨 양념갈비가 주 메뉴다. 생갈비와 양념갈비는 모두 참숯에 구워 먹을 수 있는데, 은은한 숯불향이 고기에 배어나 더욱 깊은 풍미를 느껴볼 수 있다.



또한, 기본 상차림에는 국내산 재료들로 직접 만든 각종 밑반찬과 식당 앞 텃밭에서 재배한 유기농 쌈 채소가 종류별로 제공되어 건강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식당 한편에 마련된 셀프 바를 통해 부담없이 가져다 먹을 수 있어 편리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