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과 신천은 쇼핑과 다양한 문화체험, 잠실 종합운동장과 야구장, 석촌호수 및 도심 일대 조망을 즐기고자 하는 연인이나 가족들이 언제나 많이 찾는 곳이다. 잠실과 신천 근방에는 각종 공기업과 공공 기관 그리고 복합 쇼핑몰들도 많아 유동 인구가 많은 지역이며, 실제로 잠실 데이트 코스 맛집을 찾는 연인들과 신천 회식 장소를 찾는 직장인들이 많다.

 

여러 잠실 가볼 만한 곳 중에서도 항상 새로움과 독특함을 찾는 젊은 층에게 주목받고 있는 잠실 맛집이 있다. 몇 달 전부터 SNS에서 길쭉한 회 크기와 양으로 주목받고 있는 ‘1메타 초밥이 유명한 신천 맛집닌자스시. 특히 닌자스시는 신천역 맛집과 잠실 초밥 맛집을 찾는 이들로 항상 붐비며, 석촌호수 근방에 위치하고 있어 석촌호수 맛집, 석촌호수 데이트 코스를 찾는 사람들의 발길도 끊이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신천 초밥 맛집 닌자스시는 바로잡은 싱싱한 활어만을 이용해 만든 초밥으로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또한, 초밥 위에 올라가는 생선들의 크기가 기존 초밥들보다 배 이상 큰 것도 자랑할만한 특징이다. 특히, 다른 초밥 전문점과 큰 차별화를 두고 있는 1메타초밥은 초밥 약 40피스, 6피스, 새우튀김과 반우동, 샐러드까지 제공되기 때문에 방문한 고객들은 푸짐한 양에 놀라고, 합리적 가격에 만족한다.

 

초밥은 재료의 신선도에 따라 맛이 크게 달라지는 음식이다. 잠실 스시 맛집 닌자스시는 매일 신선한 재료들을 이용해 즉석에서 초밥을 만들어 내고, 두툼한 두께와 길이가 긴 활어회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식사 후에는 입가심으로 먹을 수 있는 보리 강정과 시원한 슬러시까지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마치 일본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특별한 분위기는 신천 데이트 장소로 제격이다.

 

관계자는 고퀄리티의 초밥과 많은 양으로 소문난 잠실 초밥 맛집 닌자스시는 점심부터 저녁까지 항상 손님들이 대기 행렬을 이룬다. 데이트하는 연인들과 야구장에서 경기가 끝난 후 맛집을 찾는 이들에게 특히 인기다. 닌자스시는 잠실새내역 4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