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경기가 지속되고 있다. 실제, 최근 몇 해를 제외하고불경기라는 단어는 매년 언급되고 있다. 호경기는 체감하기 어려운 데 반해, 불경기는 직접적으로 느끼기 쉽기 때문이다. 최근 한 조사에 의하면 전월 소비자 물가지수는 작년 동월 대비 2% 정도로 소폭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소비자 물가 상승률이 2%대를 넘은 것은 4 3개월만이라고 한다. 이처럼 불경기가 지속됨에 따라 최근 외식 업계에서도 눈에 자주 띄는 단어가 있다. 바로가성비이다. 실제, 최근 팍팍한 경기 속에서 풍성한가성비를 내세우고 있는 가성비 맛집들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여러 지역 가운데에서도 수원 금곡동은 대규모의 아파트 단지와 각 공공기관, 그리고 대형마트들도 밀집해 있어 최근가성비 맛집을 찾는 소비자들이 빠르게 늘어나고 있는 곳이다. 실제, 금곡동은 지리적, 문화적 특성상 주로 직장인들과 연인, 학생들의 방문이 많다. 많은 맛집들이 있지만, 그 중 권선구 금곡동에 위치한 맛집도쿄스테이크는 일본 현지 맛집들의 다양한 음식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풍성하게 즐길 수 있어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다.

실제, 고급 숙성 스테이크를 1만원대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는 수원 금곡동 일본식 스테이크 맛집 도쿄스테이크에서는 각종 일본 라멘과 북해도 파스타, 스테이크 치즈 떡볶이 등의 특색있는 요리들 역시 높은 가성비로 즐길 수 있어 수원 데이트코스 및 서수원 맛집으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 곳의 메인 요리 일본식 숙성 스테이크는 두툼한 두께에 육즙이 풍부하고 은은한 숯불의 향까지 더해진 맛으로 수원 스테이크 맛집을 찾는 마니아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메뉴다.

또한 일본식 스테이크라는 특색있는 컨셉을 바탕으로 높은 가성비의 요리들을 제공하는 도쿄스테이크는 최근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히야시 마제멘’, ‘히야시 카라 탄탄멘’, ‘카니고마 사라다멘등의 신 메뉴들을 출시했으며, 신 메뉴 주문 고객들에게 100만원 상당의 해외 여행 상품권을 제공하는 파격적인 이벤트까지 펼치고 있다.

응모 방법은 개인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채널을 이용해 신 메뉴 인증샷 또는 인증촬영을 도쿄스테이크 홈페이지에 댓글로 올리기만 하면 된다. 100만원 상당의 해외 여행 상품권 외 130여명에게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과 카카오 프렌즈 보조 배터리, 도쿄스테이크 외식 상품권까지 제공하는 전주 신시가지 맛집도쿄스테이크의 #일본 맛 기행이벤트는 8 31일까지 응모가 가능하고, 당첨자는 9 8일 개별 연락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