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어떻게 그렇게 한순간에 변할 수 있는지..."

박시은이 악녀를 넘어서기 위해 한층 독해진 모습으로 본격적인 복수 행보를 시작했다.

11일(금) 방송된 MBC 아침드라마 <훈장 오순남>에서 오순남(박시은)이 황세희(한수연)을 밀어내고 황룡그룹의 실장 자리에 앉았다.

이날 순남은 용회장(김혜선)에게 세희가 회사의 자금을 이용해 사적으로 썼다는 사실을 고발했다. 결국 이 일로 본부장 승진을 앞두고 있던 차유민(장승조)은 일이 무산되고 말았고, 세희는 근신하라는 처분을 받았다.

황봉철(김명수)은 세희에게 너무 가혹한 게 아니냐며 선주를 설득하려고 했지만, "그뿐인 줄 아냐. 오순남이 내게 실장자리를 걸고 협박까지 했다"라며 당분간 순남을 진정시키기 위해서는 일단 무조건 뜻을 들어줄 수밖에 없다고 말한다.

세희는 자리로 돌아오자마자 자신의 짐을 싸고 있는 직원들에게 "이게 무슨 짓이냐"며 날을 세우지만, 순남은 "내가 하라고 했다"라며 자신이 내일부터 기획개발실 실장이 되었다고 말한다.

분노한 세희는 순남에게 반발했지만, 오히려 조롱만 받을 뿐이었다. 이어 유민 역시 순남에게 "기어이 세희 씨를 밀어내고 앉은 거냐"라며 추궁했지만, 순남은 세희의 악행으로 승진이 무산되어서 어쩌냐고 대꾸하며 앞으로 더한 일들을 해나갈 것이라는 태도를 보였다.

두물(구본승)은 이런 순남을 보며 한순간에 변한 모습이 걱정된다고 말하지만, 순남의 복수행보는 쉽게 멈출 기미기 보이지 않았다.

이날 죽었다고 생각되었던 복희가 기억을 잃은 채 살아있었고, 이를 몰래 돌보고 있는 사람이 바로 용회장이라는 사실이 그려지며 충격을 안겼다. 여기에 용회장이 순남이 자신의 친딸이라는 사실을 모른 채 복희를 두고 순남을 무너뜨릴 생각을 하면서 긴장감을 자아냈다.

한편 박시은의 이유 있는 스타일 변화가 눈길을 끌고 있다.

박시은이 출연하고 있는 MBC <훈장 오순남>에서 훈장 선생님의 모습을 버리고 세련된 커리어우먼으로 변신했다. 박시은은 극중 ‘오순남’으로 출연 중이며 극중 초반 훈장 선생님과 잘 어울리는 한복 패션으로도 눈길을 끌었었다.

차유민(장승조 분)과 황세희(한수연 분)에 대한 복수심으로 가득했던 박시은은 황룡그룹 실장 자리를 차지하며 한수연에 대한 본격적인 복수를 시작했다.

11일 방송 분에서는 한수연의 실장 자리를 뺏고 대기발령 시키는 것은 물론 장승조의 본부장 발령까지 취소시키며 속 시원한 복수를 시작하고 있다.

복수와 함께 박시은의 스타일 변화 또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데 한 몫하고 있다.

복수심에 불타고 있는 박시은은 깔끔하게 묶은 머리와 세련된 오피스룩 패션을 선보이며 도도하고 독기 가득한 모습으로 변신해 극의 몰입을 돕고 있다.

가족을 잃은 오순남을 표현하기 위해 3단 스타일 변신을 시도하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독기를 품은 순남의 모습과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선보이며 앞으로 전개될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도 커져가고 있다.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박시은의 명품 연기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본격적인 복수를 시작된 <훈장 오순남>에서 장승조, 한수연 때문에 괴물로 변하는 박시은의 복수 스토리에 눈길이 쏠리고 있다.

MBC 아침드라마 <훈장 오순남>은 매주 월~금 아침 7시 50분에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