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준열(32)과 걸스데이 혜리(24)가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류준열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와 혜리 소속사 드림티 엔터테인먼트 측은 16일 "두사람이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고 공식 입장을 전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류준열은 최근 혜리와 친한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조심스럽게 만남을 가지고 있다"며 "팬 여러분께 갑작스럽게 열애설 소식을 알려드리게 되어 죄송하다"고 밝혔다.

씨제스측은 "두 사람이 최근에 만남을 시작한 만큼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드림티 엔터테인먼트 역시 "본인 확인 결과 혜리와 류준열은 호감을 갖고 동료에서 연인으로 관계가 발전하게 돼 만남을 가지고 있다"라며 "두 사람이 최근에 만남을 시작한 만큼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두 사람은 2015년 11월부터 2016년 1월까지 방송된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호흡을 맞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후에도 지난해 tvN 10주년 시상식에서 나란히 대세 배우상을 수상한 바 있다.

디스패치는 배우 류준열과 걸스데이 멤버 혜리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하며 두 사람의 열애를 단독 보도했다.

디스패치에 따르면 류준열과 혜리는 송파구 잠실동 석촌호수에서 마스크와 롱패딩으로 중무장한채 여느 연인과 다름없이 데이트를 즐겼다. 혜리는 지난 11일 유럽에서 오자마자 류준열의 집을 찾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