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가 좋다라는 얘기는 누구나 한번쯤 접해본 단어이다. “가성비”의 정의는 가격 대비 성능이 우수한 제품 혹은 상품을 지칭할 때 가성비가 좋다고 칭한다. 최근 들어 가성비란 단어에 주목하고 있는 이유가 무엇일까? 바로 현재의 대한민국 내수 경제상황을 주목 할 필요가 있다. 현재 국내 내수경제의 침체로 인하여 각 분야의 경제상황이 좋지 못한 흐름에 있음에 소비 심리가 매우 위축되어 있다. 고객의 입장에서 볼 때에도 이제는 무분별한 소비를 그 누구도 선호하지 않는다.

더욱이 정보 탐색이 어렵지 않은 현 시점에서 어떠한 상품이나 재화 등 구매에 앞서 여러 정보를 비교한 이후에 최종적으로 구매를 하게 된다. 전자제품을 즐겨 사용하는 유저들에게 널리 쓰이던 '가성비'란 단어는 이제는 맛집 방문을 원하는 고객들도 중요하게 여기기 시작했다. 이와 같은 흐름은 높은 가격에 속하는 한우를 판매하는 한우 전문점에도 예외가 아니다. 예로부터 육류 중 가격대가 매우 높아 쉽게 접하기 힘들었던 한우를 착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 주목받는 성동구 왕십리 맛집이 화제다. 바로 왕십리 근방의 마장동 맛집, 마장동한우촌이다.

왕십리 마장동 맛집 마장동한우촌은 마장동 한우를 정육식당 컨셉으로 판매 운영하는 마장동 맛집이며, 독립적인 한우 유통망을 형성하였고 그에 따라 소비자 판매가를 절감하여 생생정보통 및 다양한 방송에 마장동한우촌을 소개하였다. 이에 고품질의 한우를 착한 가격에 판매하는 마장동 먹자골목의 소문난 소고기 맛집이다.

마장동 축산물 시장은 예로부터 서울의 한우고장이라 불릴 만큼 한우 전문점들이 매우 많지만 그 중에서도 깔끔한 매장의 넓은 평수와 놀이방의 시설 및 무료 주차 공간, 그리고 마장동 유일의 강원도 백탄 숯으로 한우를 굽고 무료 콜키지 프리를 실천하고 있는 한우 전문점이다.

또한, 한우를 착한 가격에 판매함에도 품질면에서는 고급육 경진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할 만큼 고품질의 한우를 취급하는 등 지금도 많은 고객들로부터 주목 받고 있다. 마장동한우촌의 관계자는 “이 때문에 성동구 왕십리 근방 엔터식스 혹은 한양대 데이트코스의 맛집 혹은 삼겹살과 소고기 등 한우 고기집을 찾는 고객들의 많은 방문을 이끌어 내고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