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 경기 수도권에 인접해 있는 경기도 포천은 주말 나들이 여행지로 제격이다. 산과 계곡, 호수로 이어지는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만끽할 수 있음은 물론 주변에는 다양한 여행코스가 있기 때문이다.

또한, 포천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거리와 입맛을 사로잡는 맛집은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는 요소로, 가족 단위 여행객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의 모습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그 중, 포천시 이동면 장암리에 있는 ‘우목정’은 방문하는 손님들의 만족도가 높아 포천 맛집으로 손꼽히는 곳이다. 이곳의 대표 메뉴는 직접 손질한 생갈비와 양념갈비다. 고품질의 소고기를 손질해 사용하고 있으며, 직접 만든 양념에 숙성시켜 깊은 맛을 느껴볼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푸짐한 양을 지니는 것도 인기요인. 주인장의 솜씨로 포를 뜬 생갈비는 선연한 마블링의 자태를 뽐내고 있으며, 육질이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각종 과일과 채소 등 몸에 좋은 재료로 양념된 양념갈비는 풍성한 육즙에 달큼한 맛을 지닌다.



또한, 포천 산정호수 맛집 우목정의 식사 메뉴인 된장갈비뚝배기에는 고기가 듬뿍이다. 갈비가 들어가 깊고 진한 국물에 된장의 구수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새콤달콤하게 맛을 낸 냉면은 이동갈비와 조화를 이루며 입맛을 당기게 한다. 함께 나오는 반찬들에서도 다양한 종류로 제공되어 푸짐함을 더했다.

해당 포천 이동갈비 맛집에서는 넓은 규모를 자랑하는 야외 테라스도 있다. 이 때문에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와 단체 고객들의 모임 장소로도 자주 이용되고 있다. 더불어 주변 8사단 신병교육대와 포천 골프장과도 인접해 다양한 손님들이 찾아 포천 맛집으로 인기를 더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