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를 할 때면 모든 것이 내 마음대로 되지 않을 때가 많다. 계획한대로 꾸준한 운동과 올바른 식단을 지속적으로 진행한다면 체중 감량 효과를 볼 수 있지만 대부분의 현대인들의 경우 바쁜 일상과 의지부족으로 쉽게 포기하게 된다. 결국 단기간 빠른 효과를 볼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을 찾게 되면서, 굶거나 식사량을 제한하고 약이나 시술 등의 효과 빠른 다이어트 방법을 선택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단기간 효과를 보기 위해 극단적인 다이어트방법을 선택 할 경우 요요 현상은 물론 식이장애, 체력저하, 변비, 탈모, 건강악화 등의 부작용을 초래할 수 있다. 단기간에 살을 빼면서도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하는 고민에 많은 이들이 체온UP 다이어트에 주목하고 있다.

비만의 원인을 알고 해결하기 위해 디에뜨샵 다이어트 광주지점에서는 체온을 올리는 것에 집중 한다. 현대인들의 식습관이나 생활습관 등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우리의 몸은 점차 차가워지고 있는데 이러한 냉기는 몸 속에 축적되어 쉽게 빠져나가지 않는다. 근육을 수축시켜 순환을 방해하고 지방을 굳게 해 다양한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시도해도 좀처럼 빠지지 않게 되는 것이다.

디에뜨샵 다이어트 광주 지점에서는 차가워진 몸에 온기를 불어넣어 정상체온을 유지할 수 있게 하며 굳어있던 신체의 이완을 돕고 순환을 이루어 지방, 노폐물, 독소 등을 체외로 쉽게 배출할 수 있도록 한다. 근육량, 수분량을 유지하고 체지방만을 효과적으로 배출하기 때문에 사이즈 감소와 더불어 탄탄한 바디라인을 가꾸는 것에 큰 효과를 얻게 된다. 원활한 혈액순환, 신체의 균형을 바로 잡아가며 신체기능을 증진시키면서 건강한 다이어트를 쉽고 편안하게 이루어갈 수 있는 것이다.

디에뜨샵 다이어트 광주 지점은 “체온을 상승시켜주면서 다이어트에 대한 부작용 없이 단기간 건강하게 살을 뺄 수 있는 효과를 볼 수 있다”며 “신체 순환을 통해 체내의 지방과 독소를 배출시켜 체중감량은 물론 몸을 건강하게 변화시켜주며, 신진대사와 기초대사량이 상승하며 살이 잘 찌지 않는 체질로 바뀌어 갈 수 있어 요요없이 지속적인 유지관리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디에뜨+시나몬케어를 통해 지방과 셀룰라이트를 녹여 배출하고 지방 축적이 유독 심한 부위, 체중감소 시 사이즈가 잘 줄어들지 않는 부위, 고민부위의 지방을 집중적으로 분해시키고 라인까지 만들어간다.

이와 더불어 개인의 체질, 체형 등을 꼼꼼하게 파악하여 1:1 맞춤 프로그램을 제안하고 있으며 비만개선과 심신의 긍정적 변화를 유도해 건강한 감량과 함께 삶의 질을 한층 높여 나갈 수 있다. 또한 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피부관리, 작은 얼굴/얼굴 축소, 신부관리·웨딩케어, 하체관리, 하체비만, 애플힙 관리, 산전·산후관리 등 토탈 뷰티 케어를 진행하고 있다.

디에뜨샵 다이어트 광주 지점은 상무지점과 NC백화점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확실한 다이어트 효과와 건강과 아름다움 모두를 갖출 수 있는 방법으로 부담 없이 빠른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어 다이어트에 실패하고 요요현상을 거듭하던 이들에게 희망을 안겨주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