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한강신도시 호반베르디움 6차 조감도.<이미지=호반건설 제공></div>
▲ 김포한강신도시 호반베르디움 6차 조감도.<이미지=호반건설 제공>

[폴리뉴스 송경남 기자] 호반건설은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김포한강신도시 Ac10블록에 짓는 ‘김포한강신도시 호반베르디움 6차’를 9월 초 분양할 예정이라고 21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5층, 11개 동, 전용면적 101㎡ 총 696가구 규모다. 타입 별 가구수는 101㎡A 405가구, 101㎡B 150가구, 101㎡C 141가구다.

장기지구 마지막 분양인 김포한강신도시 호반베르디움 6차는 롯데마트가 가까이 있고 길 건너편 운양동 CGV 등 상업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또 단지주변에 푸른솔 초•중학교, 김포제일고교 등이 있어 우수한 교육여건을 갖췄으며 금빛수로 산책로도 인접하다.

호반건설은 전용면적 101㎡로만 구성해 중대형을 원하는 수요층에 맞는 설계를 제공할 계획이다. 전 가구를 남향 위주로 배치하고 4베이 판상형 위주의 설계를 통해 일조권과 통풍을 확보했다.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수요자가 원하는 공간 구성도 가능하다. 주부의 동선을 고려한 주방가구를 배치하고 안방 화장대, 드레스 룸, 주방 팬트리 등 다양한 수납공간도 제공(타입별 상이)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휘트니스 클럽, 골프 연습장, 키즈 카페 등이 마련돼 입주민들의 문화와 건강생활 등을 돕는다.

김포한강신도시 내 호반베르디움 브랜드 인지도도 높다. 장기지구에는 이미 입주한 호반베르디움 1차(1584가구)가 있다. 지난해 분양한 2차~5차(946가구)도 분양완료 돼 공사가 한창 진행 중이다.

호반건설 분양 관계자는 “김포한강신도시 내에서는 이미 공급된 호반베르디움의 브랜드와 상품에 대한 입소문이 나 있고 입주 단지들에 대한 소비자 평이 좋다”며 “이번 6차가 분양되면 김포한강신도시에 3226가구의 호반건설 브랜드 타운이 완성되는 만큼 차별화된 상품으로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호반건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비 청약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관심고객 등록, 공식 홈페이지 공유, 단지 관련 퀴즈 등에 참여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김포한강신도시 호반베르디움 견본주택은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2087-4에 마련된다. 입주예정일은 2020년 2월이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키워드

#분양TALK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