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필리핀어학연수전문 프로모 유학에서 필리핀어학연수 무료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프로모유학 강남센터에서 진행되며 프로모유학 사이트를 통해 참가 신청을 받는다.

이번 수요일인 23일 오후 2시부터 진행이 되며 설명회 참가자는 필리핀 전체 어학원 학비 할인 프로모션을 받을 수 있다.

설명회에서 필리핀어학연수 전, 중, 후 영어실력 높이는 공부 방법, 필리핀 생활 주의점등이 안내될 예정이다.

프로모유학은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기업으로 필리핀어학연수 어학연수 지역인 마닐라, 바기오, 세부, 일로일로, 보라카이에 현지 유학원 센터가 있는 유일한 기업이다. 인터넷 카페, 사이트만 운영하는 영세 소규모 유학원이 아니라 필리핀 6곳의 현지 유학원부터 국내에는 서울 종로유학원, 부산(서면)유학원, 강남, 창원, 울산 등, 8개 직영지사를 운영 중이다.

사이트 문의, 카톡 일대일 문의 등 온라인을 통한 상담뿐만 아니라 각 유학원 센터에서 직접 상담원을 만나서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필리핀현지의 유학원 케어 센터는 필리핀 영어캠프 및 필리핀 가족연수 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아일랜드 호핑, 시티투어, 온천 투어, 고급 리조트 등의 현지 액티비티를 직접 진행하여 안전하게 액티비티를 누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현지센터는 게스트하우스로 이용이 가능하여, 한국에서 가족 및 친구들이 방문했을 시 함께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보라카이 유학원 센터 및 세부 리조트 별장은 매주말마다 가족연수 학생들과 일반연수생들의 이용이 높다.

추천학원으로는 MDL어학원, 바기오 및 세부 JIC어학원, 세부가족연수로 인기 높은 CPI어학원과 CIJ어학원을 꼽고 있다.

프로모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