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무더웠던 여름도 막바지에 이르며 각종 관광지들은 늦은 휴가를 떠나는 여행객들로 연일 붐비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수상레저부터 야외자동차극장, 라이브카페로 유명한 백운호수는 서울에 인접한 특성상 수도권 데이트장소로 많은 여행객들이 방문하는 인기 관광지로 꼽힌다. 아울러 호수 주변에 맛집들이 즐비해 주말나들이로도 적합하다는 평이다.

 

이 가운데, 20년 외식업을 해온 대표가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예원한정식’이 푸짐한 한식 한상차림을 제공하는 경기도 의왕 백운호수 맛집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이 집에서는 다양한 음식을 한상에서 즐길 수 있는 한상차림 메뉴를 다루고 있다.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많은 이들이 찾는 예원 한상차림이 대표적인 메뉴로, 주문 시 20여 가지의 다채로운 차려져 나온다는 점이 특징이다.

 

예원한정식의 조영준 대표는 “20년간 요식업을 해온 노하우를 활용해 다채로운 한상차림을 내오고 있다”며 “재료부터 세밀한 소스와 양념도 모두 직접 만들고 있으며, 각각의 메뉴마다 대접받는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반찬 하나하나에도 정성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휴가철도 막바지에 이르며 방문해주시는 분들이 크게 늘었다. 단체로 방문하거나 오래 기다리지 않고 바로 한상차림을 즐기고 싶다면 전화를 통해 예약하면 되니 참고 바란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