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제품의 좋은 점을 알리고, 기업의 이미지 제고 효과까지 거둘 수 있는 마케팅. 시대의 변화에 따라 마케팅의 방식도 달라지고 있다.

기존 전통적인 마케팅 방식이었던 TV, 라디오, 옥외 광고보다 페이스북,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등 SNS를 활용한 온라인 마케팅이 대세로 자리잡았다. 개인 뿐만 아니라 회사에서도 자사의 브랜드와 이미지 관리를 위해 SNS 계정을 운영하고자 하는 사업자들 또한 많아졌다.

이러한 마케팅 흐름 변화에 맞춰 마케팅 프로그램 개발 기업인 ‘아이디스트’에서는 마케팅 프로그램인 ‘그래머’를 정식 런칭 하여 판매 하고 있다.

그래머 개발 업체인 ‘아이디스트’는 IT 기술 하나로 세상에 이로운 서비스를 개발해보자는 목표로 설립되었으며 설립 취지에 맞는 서비스를 개발, 그래머를 탄생 시켰다.

‘그래머’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의 계정을 성장시키고 관리하기 위한 팔로우 숫자 증가, 댓글 관리 등 마케터의 손을 거쳐야만 했던 일련의 과정을 프로그램 설치로 간단하게 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아이디스트 측은 “사람이 관리하는 것과 동일하게 움직이는 그래머는 기존 전문 마케터와 지인 추천 등을 통해 활발하게 사용되고 있었다”라며 ”이번 정식 런칭을 통해 기존 고객 뿐만 아니라 자사의 제품 혹은 브랜드를 홍보해야 하는 기업체, 이웃을 늘리고 싶은 마케터, 일반인 까지 다양한 사람들에게 쉽고 편리하게 성과를 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그래머웹에서는 런칭 기념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저렴한 비용으로 SNS마케팅, 바이럴마케팅 등을 시작할 수 있다.

정확한 정보는 그래머웹의 사이트나 대표전화를 통해 알아볼 수 있으며 SNS의 특징에 따른 상담도 진행 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