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문화의 음식들이 길거리에 즐비한 요즘, 특색 있고 독특한 음식을 찾는 이들이 늘어난 추세다. 평소 먹지못하는 음식을 먹으면서 행복감과 만족감을 얻는 재미에 연인들 사이에서 '먹거리 데이트'라는 신조어가 생길 정도이다.

특히 교통수단이 편하고 즐길 거리와 먹을거리가 다양하게 분포하고 있는 신촌, 이대, 홍대와 같은 대학로가 '먹거리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맛집이 즐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아마’ 또한 특색 있는 세트메뉴를 제공하는 신촌 인도요리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주문할 수 있는 런치세트는 인도 커리와 탄두리치킨, 사모사 등의 요리와 갈릭난, 버터난, 플레인난 총 세 종류의 난을 무한으로 리필 할 수 있어 많은 이들이 찾는 메뉴이다.

런치세트와 달리 시간과 관계없이 언제든 주문할 수 있는 아마세트도 있다. 이 세트는 런치 세트의 난 무한리필 구성에서 치즈난, 카블리난, 버터갈릭난 세 종류가 더 추가된 점이 특징이다. 또한, 런치 및 아마 세트는 공통적으로 1, 2, 3인 세트메뉴로 나뉘어져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업체 관계자는 "신촌역 인도음식 맛집 '아마'는 난을 무한리필 할 수 있는 아마세트 외에도 다양한 인도음식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업체 관계자는 “인도음식을 다루고 있는 만큼 인테리어 역시 인도풍으로 마련되어 마치 인도에 온 듯한 느낌을 받으실 수 있고, 오픈 형태의 룸의 마련으로 신촌 데이트코스에 적합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홍대나 이대, 신촌은 맛집 추천 외에도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풍부한 곳이다. 특색 있는 인도요리와 다양한 대학로 가볼만한곳을 방문한다면 주말 데이트를 완벽하게 마무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