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들에게 다이어트란 꼭 이루어야 할 필수과제가 되었고, 이에 따라 수많은 이들이 다이어트에 도전하고 있다. 다이어트를 하고자 굶거나 운동을 하고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들을 따라 해보지만 무용지물인 경우가 많다. 단순히 체중감량을 위한 잘못된 다이어트 방법으로 지방을 빼지 못하고 근육만 손실시켜, 요요현상을 겪게 되고 건강을 악화시킬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다이어트의 관건은 몸무게가 아닌 사이즈 감소 및 셀룰라이트 제거, 바디라인을 가꾸는 것이다. 하지만 부위별로 집중되어있는 지방을 분해하고 원하는 라인을 만들기에는 일반적으로 굶고 운동을 하는 다이어트만으로는 쉽지 않다.

따라서 비만의 원인을 제대로 파악하고 기존 다이어트의 문제점들을 해결하여 건강하고 아름답게 감량을 이룰 수 있는 디에뜨샵 다이어트 부산 지점의 체온UP 다이어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냉기는 비만의 주된 원인으로 근육의 수축과 긴장을 일으켜 신체를 굳게 하고 지방과 노폐물이 딱딱하게 굳고 쌓여 쉽게 빠지지 않게 한다. 이에 디에뜨샵 다이어트 부산 지점은 체온을 기본으로 고객별 1:1 맞춤 상담을 통해 개인의 체형과 체질, 몸 상태와 지방의 유형, 부분비만 등을 자세히 살펴 개별 맞춤 프로그램을 제안하고 목표 체중까지 확실한 관리를 약속하고 있다.

디에뜨+시나몬케어는 신체에 직접적인 온기를 불어넣는 수기관리를 통해 셀룰라이트의 원인인 과도한 지방과 독소, 부종 등을 녹여 배출하는 방식으로 원하는 부위의 사이즈 감소와 라인관리, 셀룰라이트 제거가 가능하다. 체온이 상승해 신체기능이 활발해지고 원활한 순환과 감량을 이루며 기초대사량과 신진대사가 올라가 살이 쉽게 찌지 않도록 해 살을 빼는 것에 도움을 주고 있다.

디에뜨샵 다이어트 부산 지점 관계자는 "체온을 올려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만들어 바디밸런스를 맞춰가면서 빠른 시일 내에 원하는 체중과 만족스러운 바디라인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며지속적인 유지관리를 통해 체중과 몸매를 꾸준히 유지할 수 있도록 하며 이와 함께 건강관리까지 가능하다고 말했다

디에뜨샵 다이어트 부산지점은 광복점, 부산대점이 있으며, 30년 이상 경력을 통해 개인의 체형과 지방의 축적유형에 따라 체계적 프로그램 제안 및 효과적 감량 지원을 한다. 또한, 다이어트와 함께 피부관리, 얼굴축소, 신부관리, 하체관리, 하체비만, 산전·산후관리 등 고객을 위한 맞춤형 케어를 진행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