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사이즈의 백들이 유행하던 과거와 달리, 최근 여성 가방의 트렌드는 미니. 이에 따라 다양한 브랜드에서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한 미니백들을 연달아 출시하기 시작했고, 여성들이 선호하는 숄더백의 트렌드 또한 미니로 변화했다.

특히 가방은 옷과 함께 계절적 분위기를 나타내기 제일 쉬운 패션 소품인 만큼, F/W 시즌의 시작과 함께 다양한 가을 신상품들이 쏟아지고 있다. 이에 가방 전문 브랜드 리쥬네브가 가을을 맞아 선보인 심플한 디자인의 숄더백 수마미는 가을 느낌이 물씬 풍기는 5가지 색상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해 여성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천연소가죽으로 제작된 수마미는 머드, 그린, 레드, 블루, 블랙의 색 구성으로, 가을에 알맞은 채도가 낮은 색상으로 디자인돼 어느 옷에나 코디하기가 쉽다. 또한, 가방에 두 가지 스트랩이 들어있어 가죽스트랩으로 들었을 때는 크로스백으로, 웨빙스트랩은 숄더백으로 두 가지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웨빙스트랩의 경우 가방과 다른컬러로 제작되어 더욱 세련된 느낌을 준다.

 

리쥬네브 관계자는 심플한 숄더백은 정장이나 캐주얼룩 어디에나 매치하기 쉬워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다가방 하나만으로도 코디에 포인트를 줄 수 있도록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돼 선택의 폭이 넓다고 전했다.

 

한편 주식회사 주네브케이에서 2004년 론칭된 리쥬네브는 ‘ALL FOR BAGS, BAGS FOR ALL’이라는 슬로건으로 다양한 가방 제품군을 판매 중인 브랜드다. 특히 리쥬네브는 개성을 잃지 않고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자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여성들을 위해 동시대의 트렌디한 감성과 다양한 소재들의 자연스러운 섬세함을 담아 가방을 제작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