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 시즌이 끝나고 가을로 접어들고 있는 요즘 많은 맛집 매니아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스테이크 맛집이 있어 화제다. 바로 모모스테이크 삼문점이다.

서울 홍대, 강남, 대학로 등 전국의 주요 번화가에서 맛집 블로거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는 모모스테이크이지만, 모모스테이크가 밀양에 있다는 사실을 모르는 밀양 시민들이 생각보다 많다. 그 이유는 모모스테이크 삼문점의 위치 때문이다. 2층과 사람들이 많이 다니지 않는 곳에 위치해 모르는 사람이 많지만 밀양의 블로거들이나 미식가들은 아는 스테이크 맛집이다.

모모스테이크 삼문점을 운영 중인 박동주 대표는 인터뷰에서모모스테이크를 하기 전 좋은 위치에 오픈하는 것도 좋지만, 유지비용을 최소화하여 이 비용을 손님께 돌려드리는 게 더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 모모스테이크의 합리적인 가격과 맛이라면 어떤 위치에서든 오픈해도 성공할 수 있을 것이라는 확신이 있었는데 그 확신이 맞아 떨어졌다"고 말했다.

박 대표는 "오랫동안 직장생활만 하다가 모모스테이크를 오픈해 초기 시행착오도 많았다. 하지만지금은 제공하는 음식을 먹고 맛있다며 만족스럽게 식사하고 가시는 손님들의 모습을 보면서 많은 보람을 느낀다. 항상 정직하게 맛있는 스테이크를 손님들이 드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자신했다."며 말했다.

모모스테이크는 스테이크++장국+반찬+특제 소스 3+기타 토핑 및 샐러드 이 모든 것을 7,500원 부터 다양한 종류의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다. 특히 밥과 장국은 리필이 된다는 사실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는 스테이크 맛집이 된 비결이다.

밀양 스테이크 맛집 모모테이크 삼문점을 찾은 10대 학생들은모모스테이크는 우리 같은 학생들에게 친구들과 분위기 있게 먹을 수 있는 밀양의 유일한 스테이크집이다. 일단 맛있고 싸다. 또한, 사장님 인심이 좋으시고 서비스도 자주 주셔서 자주 온다. 그만큼 추천할 만하다고 말했다.

모모스테이크 삼문점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배달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많은 업체들이 배달 대행을 통해 배달하는 반면, 모모스테이크는 박 대표가 거의 직접 배달을 한다. 그 이유는 바로 고객들의 소리를 좀더 가까이에서 듣고 스테이크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한편 밀양 스테이크 맛집 모모스테이크 밀양 삼문점은 동아서점 맞은편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