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사람들의 고기에 대한 선호도가 날이 가면 갈수록 높아짐에 따라, 소고기에 대한 수요도 많아지고 있다. 소고기는 취향에 따라 익히는 정도가 다르다. 레어, 미디움 레어, 미디움, 미디움 웰던, 웰던으로 각 단계에 따라 풍미나 육즙, 식감에 차이가 있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이러한 소고기와 어울리는 메뉴를 함께 취급하는 이색 음식점들도 늘어나고 있는데, 건대입구역 맛집 ‘고기한점달빛한점’ 또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기와 초밥을 동시에 제공하는 건대 데이트코스로 잘 알려져 있다.



이 집은 특색 있는 방식으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이색 건대 맛집으로도 유명하다. 초밥의 경우 기본 간이 돼 있는 초밥 형태의 밥을 제공하는데, 여기에 취향에 맞는 재료를 얹거나 모양을 따로 내면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세트를 주문하면 샐러드, 쌀국수, 떡볶이, 절인 반찬, 구이용 채소가 무한으로 제공된다.

소고기의 경우 각 테이블마다 미니 화로가 제공되어 원하는 굽기로 구워 먹는 것이 가능하다. 세트 메뉴 주문 시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으며, 살치살, 진갈비본살, 부채살, 연어, 참치 등의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다.



건대 맛집 고기한점달빛한점 업체 관계자는 “이색적인 먹는 방법 때문인지 건대 데이트코스로 찾아와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다. 직접 구운 소고기를 초밥으로 만들어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맛과 재미 모두를 느낄 수 있으실 것”이라며 “음식 기호가 갈리는 건대 술집, 회식장소 선정 시에도 도움이 되도록 달빛모둠 주문 시 회를 못 먹는 분들을 위해 소고기로 변경할 수 있게 해두었으니 참고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홀을 넓게 구비해두어 직장인, 가족 단위로 오셔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고, 주류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다. 단체로 오실 경우 예약하시면 단체석을 준비해드린다”며 ”신선한 식재료와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만족을 느끼실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