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요리에 속하는 피자, 파스타 등은 친구와 연인의 데이트 코스로 인기를 끌고 있다. 화덕에 구운 피자 일명 화덕피자는 수제 반죽인 경우가 대부분이라 추천되는 메뉴 중 하나이다.

그 중, 잠실새내역(구 신천역) 소재지 맛집 ‘요리하는남자’가 건강한 재료를 사용하는 이탈리아 퓨전 레스토랑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이 집은 펍과 함께 운영되고 있는 만큼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으며,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이탈리아 음식을 제공하는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메뉴는 감자튀김과 볶은 김치, 불고기가 함께 어우러져 우리나라 입맛에 맞춘 김치 까르니따, 짭조름한 맛이 오일과 조화를 이루는 명란 오일 파스타 등의 파스타류, 간장과 크림 베이스에 차돌박이를 추가한 차돌박이 간장 크림 리조또 같은 리조또류, 토마토소스 베이스를 직접 만든 도우에 얹어 야채를 더한 마르게리따 등의 피자류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자유로운 주문이 가능하다.

그밖에 잠실새내역맛집 요리하는남자는 청포도 리코타 샐러드, 블랙치킨 샐러드 등의 샐러드류와 식후 먹기 좋은 디저트류도 제공하고 있다.

 

신천 맛집 요리하는남자 관계자는 “숙성 과정을 거친 반죽을 사용해 우수한 식감을 제공하고 있으며, 주문 즉시 조리하는 과정으로 신선함과 맛을 높이고 있다”며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오픈 주방의 형태로 운영 중이다. 런치세트, 커플세트 같은 세트 메뉴도 있어 가성비를 높였다”고 전했다

이어 ”펍도 운영하고 있어 피자와 함께 맥주를 곁들여 먹는 일명 ‘피맥’도 가능하다. 직수입한 밀가루, 엄선한 신선도 높은 재료만을 사용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드실 수 있게 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