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5년 출범이후로 22년간 토익으로 유명한 한국외국어학원에서는 PEET, 카투사, 승무원, 공무원 등 하반기공채를 준비하는 취업준비생들을 위하여 맞춤식 강의를 제공할 계획이다. 토익한달반, 토익 주4일반, PEET900점 합격보장반, 토익 팟7 독해단과반 등 토익 17개 과정과 토익스피킹, 오픽, 스피킹영작반 그리고 유학이나 대학원준비를 위한 토플강좌, 중국어 HSK와 중국어회화 등 외국어강좌가 9월에 개설될 예정이다.

토익강좌는 기초부터 중고급까지 수준별 세분화된 레벨로 구성되어있으며, 단기간에 점수가 필요한 수강생들을 위한 토익한달반, 주중에 밀도있는 공부를 하고 금요일을 포함한 주말시간을 다른 준비를 할 수 있는 주4일반, PEET시험 준비로 인하여 900점이상의 토익점수가 필요한 PEET900점 합격보장반, 독해파트에 어려움을 겪는 토익커들은 위한 토익 팟7 독해반 및 토익스피킹, 오픽 등 스피킹 시험준비를 위한 스피킹영작반 개설으로 좀 더 전략적으로 수강생들이 취업준비를 할 수 있는 맞춤형 강좌가 마련되었다.

한국외국어학원은 아침반부터 저녁반 등 다양한 시간대가 오픈되며, 교차수강이 가능하기 때문에 수강생들이 원하는 시간에 자유롭게 수강이 가능하다. 그리고 시험완벽분석최신자료와, 족집게 수업, 차별화된 특강이 진행되며 이외에도 강사직접 관리스터디가 운영되고 있어 토익 고득점 목표달성을 단기간에 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취업준비생들의 열정에 힘을 보태기 위해 청주토익전문 한국외국어학원은 새학기를 맞이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목표달성환급반, 출첵환급반, 100%환급반으로 다양한 환급제도가 시행되고 있으며, 9,10월 동시 등록시 10월 수강료 20%할인, 내생의 첫 토익수강 10%할인, 직장인 10%할인, 취업준비생 7%할인 등 할인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한국외국어학원은 2016년 11월 한국경제매거진 주최 교육서비스 부문 브랜드대상(어학원부문 1위)을 수상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