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선선한 바람 부는 초가을 날씨로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이들과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그중에서도 충청남도 아산시는 수도권과 2시간 안팎의 가까운 거리와 교통이 편리하고 이색적인 볼거리, 즐길 거리가 가득해 많은 여행객의 주목을 받고 있다.

아산시에는 파라다이스 스파도고를 비롯해 지중해 마을, 아산 스파비스, 장영실 과학관 등 가족, 연인과 함께 아산 가볼만한 곳이 즐비하고 세계 꽃 식물원, 외암리 민속 마을, 강당골 계곡 등에서 천혜의 자연경관과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무엇보다 아산 여행코스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식도락인데, 현지의 특산물로 만들어진 이색 메뉴과 먹거리는 여행객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아산시 모종동 소재의 ‘모모스테이크 모종점’도 많은 단골을 보유한 아산 스테이크 맛집으로 뛰어난 맛과 비주얼을 자랑한다.

해당 업체는 스테이크 업체 최초로 오븐을 도입한 곳으로 스테이크 본연의 맛과 육질은 살리고 빠르고 간편하게 모든 메뉴를 제공한다. 또한, 한국인 입맛에 맞게 합 입 크기로 잘라 나와 젓가락으로 편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메뉴로는 삼겹 스테이크 정식, 새우 스테이크 정식, 함박 스테이크 정식, 직화 목살 스테이크 정식 등 다양한 정식 메뉴와 단품 메뉴를 선보여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며, 고객 취향에 따라 다양한 토핑과 소스를 곁들일 수 있다.

이외에도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방문 고객에 한해 탄산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고 단품 메뉴 3가지 이상 주문 시 브라운 브래드를 서비스로 제공하며 고객 만족을 높이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고급 레스토랑에서 비싸게 값을 치르고 먹었던 스테이크를 7,500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이고 있다”라며 “스테이크 주문 시 밥과 장국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고 비 오는 날에도 치즈 피자를 서비스로 제공해 푸짐하고 넉넉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충남 천안 아산 맛집 ‘모모스테이크 모종점’은 카페를 연상케 하는 깔끔하고 이색적인 인테리어로 지인과 오붓한 식사를 즐길 수 있고, 매장 이외에도 포장 판매를 진행해 언제, 어디에서나 직접 굽는 번거로움 없이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