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집에서 운동하는 ‘홈트족’이 늘면서 관련 운동기구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

홈트족은 요즘 바쁜생활 속에 헬스장에서 정기적으로 운동하기 어려워 집에서 똑똑하게 운동하는 홈트레이닝 족을 말한다.

홈트레이닝 기구의 경우, 운동효과에 도움됨은 물론 안정성과 접근성, 인테리어도 고려하여 선택하기 때문에 꼼꼼하게 알아보고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많다.

최근에는 하체운동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허벅지, 엉덩이, 허리 및 전신운동까지 도와주는 건형 스쿼트가 SNS상에서 알려지고 있다. 

건형 스쿼트는 WELLNESS 브랜드 건강한형제들이 최초로 출시한 가정용 스쿼트머신으로 잘못된 스쿼트 자세를 교정하여 초보자들에게는 손쉽게 스쿼트 운동을, 숙련자들에겐 최적화된 효율의 고립운동을 도와주는 운동기구다.

건형스쿼트는 특히 안정성과 엄격한 품질관리로 호평을 받고 있다. 22.5KG의 무게로, 클럽용 파이프를 사용하여 스쿼트 운동시 안정성을 확보였으며, 국내의 한 공장에서 도색, 제조, 포장 및 적재가 처리되어 엄격한 품질관리가 이루어지고 있다.

최근 1만대 이상 판매를 달성하며, 유사품들이 줄이어 출시될 정도로 홈트족들 사이에서 인기다. 건형스쿼트는, 브랜드 인지도와 품질관리를 면밀히 따지는 고객들의 니즈에 따라 업계를 선도해나가고 있다. 

또한, 가정용 스쿼트머신 특허를 보유중인 유일한 제품으로 자세한 내용은 대한민국 특허청과 건강한형제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