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역삼역 일대는 직장인들의 핫플레이스로 서울에서도 유동인구가 많은 곳 중 하나이다. 내로라하는 기업들이 모여 있어 강남의 사무 중심지로 불리기도 한다. 또한 전통주 갤러리, 역삼공원, 국기원 기념관, ADM 커뮤니티 갤러리 등 놀거리와 데이트 코스도 다양해 젊은 층이 많이 찾아 방문하는 연령대도 다양하다. 

다양한 연령층의 유동인구가 많은 만큼 역삼역 주위는 이른바 맛집과 술집들로 가득한 상권이다. 특히 직장인들의 회식장소로 종종 이용되는 고기집이 고루 분포되어 있는데, 역삼역 맛집 ‘연탄마을’ 또한 주류와 궁합이 좋은 초벌구이를 제공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2TV 생생정보통, 찾아라 맛있는 TV 등 다양한 방송매체에서도 소개된 바 있는 업체의 대표 메뉴는 연탄으로 초벌구이가 된 두툼한 삼겹살이다. 이 삼겹살은 기름기가 쪽 빠져 야들야들한 육질이 특징인데, 초벌을 통해 육즙은 보존하고 삼겹살 특유의 풍미는 극대화시키는 방법으로 맛을 살린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초벌 삼겹살 외에 식사는 물론, 술 안주로도 잘 어울리는 파불고기가 준비되어 있다. 알싸한 파를 고기와 함께 익혀 먹기 때문에 느끼하지 않고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그밖에도 기호에 따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다.

업체 관계자는 “아늑하고 세련된 분위기와 깔끔한 식사를 위해 항상 매장 내부를 정돈하고 있다. 매장이 넓기 때문에 역삼역 회식장소, 가족외식으로도 적합할 것”이라며 “맛, 퀄리티, 가격의 삼박자의 조화를 계속 이어가는 것은 물론, 앞으로 더 개선된 맛과 서비스로 찾아 뵙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