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 할인정보 O2O(Offline to Online) 서비스 ‘차이나타이’가 회원을 대상으로 가을맞이 9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차이나타이 앱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 모두가 자동으로 응모된다. 차이나타이는 “당첨자에게 스와로브스키 목걸이, 올리브영 3만원 상품권 및 바나나우유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제공한다”고 전했다.

최근에 강남, 신촌, 홍대 등 젊은 층이 많이 모이는 번화가를 중심으로 연인들의 커플마사지 이용률이 증가하고 있다. 이는 힐링을 찾는 많은 커플들이 마사지를 새로운 데이트 문화로 인식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차이나타이의 9월 이벤트는 커플마사지를 통한 연인들의 힐링데이트에 초점을 맞췄다. 강남마사지 및 홍대마사지 등 흐름을 주도하는 곳은 물론, 동탄마사지, 평촌마사지, 일산마사지, 수원마사지, 안양마사지 등 전국의 핫플레이스를 중심으로 더욱 많은 마사지샵과 제휴하여 다양한 할인 혜택을 회원에게 제공한다.

차이나타이는 최대 70%까지 마사지 할인 정보를 제공하는 마사지 O2O 서비스 분야의 대표적인 브랜드이다. 타이마사지, 아로마마사지, 스포츠마사지 및 중국마사지 등 개인 취향에 맞는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소개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2017 대한민국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