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성비 좋은 강남역 맛집에서 즐기는 치즈 가득한 비주얼 찜닭

실시간 뉴스

     

    주말과 평일 관계없이 유동인구가 많은 강남역과 논현역은 놀거리와 먹거리가 즐비한 지역이다. 특히 강남역에는 데이트코스 맛집 혹은 방탈출 카페나 CGV 등 젊은층의 유입이 많은 서울 대표 핫플레이이다.

     

    이러한 강남역에서 놀거리와 먹거리 맛집에 대한 정보를 찾고 있다면 주목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가성비.  그렇기에 SNS에서는 '강남역 가성비 맛집'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물가는 조금씩 오름세에 있지만 가정경제 수익은 정체되어 있기 때문에 고객들은 소비에 대해 그 어느 때보다 민감한 상황이며 불필요한 지출을 줄이고 꼭 필요한 소비임에도 한번 더 꼼꼼하게 생각하고 있다. 이러한 환경적인 부분 때문에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키워드가 바로가성비이다.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화려하고 비싼 것을 추구하기 보다 이제는 합리적인 가격에 품질이 뛰어난 부분을 선호한다.

     

    그중 강남역 11번 출구에 위치한 가성비 맛집이 있다. 바로일미리 금계찜닭이다. 이 곳은 찜닭 메인 재료인 닭고기는 국내산으로 냉동과 해동을 반복하는 닭을 쓰지 않는다. 국내산 건강한 냉장 닭만을 사용해 속살이 뽀얗고 탱글한 육즙이 가득 찬 식감이 특징이다. 주문 즉시 만들어지는 요리라 신선도가 뛰어나 쫄깃한 식감으로 중독성 있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이곳에서는 인당 10,000원이 안 되는 비용으로 다양한 퓨전찜닭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며, 런치 시에는 8,000원이라는 가격으로 찜닭 요리를 즐길 수 있어 인근 직장인뿐만 아니라 학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맛집이다. 

    오세종 기자 kanedevil@naver.com

    ⓒ 폴리뉴스(www.poli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폴리뉴스는 인터넷신문위원회인터넷신문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