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정부가 5일 대통령주재 국무회의를 열어 102일을 임시공휴일로 지정함으로써 이번 추석연휴는 역대 최장 기간인 ‘10일 황금연휴가 됐다. 소비 진작과 내수 활성화를 위한 정부 정책의 일환으로경제 활성화가 기대되고 있는 바이다.

이런 추석연휴 기간 동안 해외여행과 전국 관광지로 떠나는 휴가객들도 있는 반면에 부득이한 사정으로 떠나지 못하는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남의 일처럼 느껴지는 추석 최장 연휴기간에 주변 가까운 맛집에 들러서 떠나지 못하는 상대적 박탈감이라도 줄이는 것은 어떨까?

성남의 전통적인 시가지인 수정구에 위치한 쿠우쿠우를 이번에 추석연휴에 가 볼만한 맛집으로 추천해본다.

대표적인 초밥 전문 뷔페 프렌차이즈 쿠우쿠우는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초밥메뉴로 가족 단위 손님과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에 빠지지 않는 인기 코스다. 매일매일 신선한 초밥을 즐길 수 있고 다양한 샐러드바를 운영하면서가성비를 중시하는 요즘 세대에 더욱 인기몰이다.

대표메뉴는 초밥 전문점답게 신선한 활어를 이용한 전통초밥과 다양한 세대에게 인기가 있는 롤과 군함 그리고 퓨전초밥이 있다. 생선류를 선호하지 않는 고객들을 위하여 고기류와 즉석요리 등이 마련되어 있어서 가족 외식뿐만이 아니라 돌잔치, 생일잔치 같은 모임 장소로도 이용되고 있다.

프랜차이즈 쿠우쿠우 성남 본점이다 보니 다른 지점에서는 느낄 수 없는 특별함과 더 많은 종류의 사이드 메뉴도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쿠우쿠우 성남본점 관계자는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하게 즐길수 있는 초밥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이며 추석연휴 기간에도 항상 신선한 초밥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