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기간 연예인 다이어트, 식단 조절이 아닌 체온 조절로 성공

실시간 뉴스


    대부분의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사람들은 식단 조절 및 휘트니스 운동을 통해 단기간 다이어트를 하려고 한다. 하지만 다이어트 식단을 이용한 단기간 다이어트 방법은 요요현상을 가져오면서 올바른 다이어트 방법으로 선택되진 않는다.

    예신다이어트 브랜드를 운영하는 (주)예신건강가꾸기에서는 요요현상을 체험한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프로그램으로 체온UP프로그램을 선택한다고 말했다. 체온을 올림으로써, 기초대사를 활발하게 하여 노폐물의 배출이 늘어남과 동시에 칼로리의 소모가 높아져 자연적으로 다이어트가 되는 현상을 직접 체험 할 수 있다.

    예신다이어트는 현재 배우 이재은 다이어트로 알려지고 있으며, 해외 2곳, 국내 29곳의 지점 및 가맹점을 운영하며, 울산, 부산, 포항, 천안 등의 가맹점에서는 예약제 프로그램을 다수 운영하고 있다. 이 곳은 다수의 연예인이 선택한 연예인 다이어트르 알려진 업체이다. 평소 식습관이 불안정한 연예인들이 선택한 다이어트 방법으로써 식단 조절보다는 체온 조절을 통해 성공하는 사례를 소개한다.

    여러 운동방법으로 필라테스, 요가 등을 하며 디톡스, 해독주스 등의 다이어트 식품으로 다이어트 식단을 만들어 다이어트 음식으로 살을 빼려 하지만 실제 체온을 올리지 못한다면 단기간에 포기하고 마는 다이어트가 되기 마련이다. 기초대사량을 높여 얼굴살, 뱃살 등을 빼는 방법은 2주 단기 다이어트로도 알려졌다.

    대표적인 다이어트 방법으로 비뚜 관리가 있는데, 비뚜는 예신에서 특별 제작한 다이어트 스톤을 지칭하며, 몸 전체를 마사지하듯 관리하여, 몸 전체의 순환을 도우며 온도를 높인다. 이때 스톤은 100℃ 물에 다이어트 스톤을 끓여 돌에 온기를 더해 마사지한다.

    이 외에도 예신다이어트의 프로그램은 단기간 다이어트 프로그램, 이베리스 S라인관리, 리커버 관리 등 여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고객의 체형에 맞는 프로그램을 추천하고 있다. 또한, 예신다이어트는 ‘2017년 한국브랜드만족지수’ 상위권에 선정되었으며, 실패 없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고, 목표체중 미달 시 100%전액 책임 환불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최초로 제시한 업체이기도 하다.

    한편, 다이어트에 성공하여 예쁜 몸을 꿈꾸는 사람들을 응원하기 위해 예신다이어트는 국민카드와의 이벤트 제휴로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제공하고, 패키지 관리를 월 8만원에 진행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다.

    강유라 기자 news@pcss.co.kr

    ⓒ 폴리뉴스(www.poli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폴리뉴스는 인터넷신문위원회인터넷신문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