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웠던 여름이 가고 청량한 하늘이 펼쳐진 신선한 가을이 찾아오면서 가까운 나들이로의 검색이 분주하다. 수많은 국내 나들이 가기 좋은 데이트코스 중에서도 왕십리는 지하철로, 버스로도 이동하기 좋은 입지를 가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왕십리에는 다양한 즐길 거리, 볼거리가 있어 수도권 문화의 중심지로 성장하고 있는 도시이다.

왕십리 근방에는 복합쇼핑몰인 엔터식스가 있다. 이곳 엔터식스는 왕십리역과 연결된 쇼핑몰로, 로마 트레비 분수를 본떠 만든 대형 분수가 포토존으로 꼽혀 SNS에 인증하는 사람들이 늘어나 찾는 사람들이 많다. 또한, 다양한 분위기와 인테리어에 다양한 디저트 카페들과 쇼핑몰들이 많아 놀거리와 볼거리를 찾는 사람들에게 매우 유용한 곳이다.

왕십리에서의 실내 데이트도 즐기고 왕십리 맛집에서 주중의 피로를 말끔히 씻어내는 것은 어떨까. 다양한 왕십리역 맛집 중에서도 하나를 꼽는다면 왕십리 맛집 일미리금계찜닭이 제격이다.

이곳은 얼리지 않은 국내산 최상급 냉장 닭고기를 사용해 탱글한 식감과 육즙이 살아있는 맛을 볼 수 있다. 여기에 치즈나 베이컨, 고구마무스, 중독성 강한 매운맛을 더해 흔히 볼 수 없는 퓨전찜닭을 만들어내어 눈길을 끌고 있다.

관계자는 “인기 메뉴인 구름치즈찜닭은 치즈가 구름처럼 듬뿍 올려져 있어 비주얼로 SNS에서 인기를 얻어 근방에 있는 한양대 맛집으로도 불려 많이들 찾아 주신다. 풍부한 치즈로 짠맛을 중화시켜 어린아이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찜닭을 다 먹은 후 남은 소스와 함께 비벼 먹는 계란밥도 인기가 많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