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로 만든 메뉴는 옛날부터 큰 사랑을 받아왔으며 SNS가 활발해진 요즘, 더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일반적인 메뉴에 치즈를 더한 퓨전 메뉴들이 늘어나 치즈에 대한 접근도가 달라진 것도 있지만치즈가 들어간 메뉴는 맛뿐만 아니라 외관까지 급격히 좋아지는 효과가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하기 때문이다. 특히 소비자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던 메뉴에 치즈를 더한 이색메뉴들은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퍼져 나갔다.

직장인들의 성지 강남 논현역 맛집 중못난감자는 이러한 이색 치즈 메뉴로 SNS에서 화제가 된 곳이다. 이곳의 별미 중 하나인 ‘퐁듀치킨은 바삭한 치킨 위에 100% 자연산 치즈를 듬뿍 올려, 비쥬얼과 맛을 모두 잡은 메뉴로 손꼽히고 있다.

즉석에서 끓여서 녹여 먹는 치즈는치즈폭포이라고 불릴 정도로 푸짐한 양과 보글보글 끓는 비주얼을 자랑하며, 끊임없이 늘어나는 치즈는 여심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는 평이다. 또한, 치킨은 총 4가지 맛으로 선택해서 먹을 수 있는 것은 물론, 반반 메뉴도 선택할 수 있어 선택의 폭도 넓다.

논현동 맛집못난감자관계자는치즈가 워낙 많이 들어간 메뉴이지만, 저렴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어 많은 분들이 데이트코스 또는 회식장소로 자주 찾아주신다. 영동시장 맛집, 논현동 술집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어 피크시간대에는 대기가 있을 수 있으니, 조금 서둘러서 방문하시기를 권하고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