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9월의 가을 분위기를 즐기기 위한나들이와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이 많다. 평소 먹기 어려운 이색 음식들을 먹기 위해 여러 지역을 찾아 다니는이색 먹거리 데이트를 하는 이들도 많다.

울산 핫플레이스중 하나로 손꼽히는 삼산동과 달동은 이색적인 울산 맛집 베스트들이 즐비해 젊은이들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해주고 있다.

그중에서도 얼큰함으로 여심을 사로잡은이색 짬뽕으로 유명세를 탄 울산 맛집 추천 장소가 있다. 바로 울산 삼산 맛집달동 짬뽕상회이다.

이곳은 보통의 짬뽕집과는 다른 특별한 맛과 비쥬얼을 강점으로 이곳을 방문하는 여성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KBS2TV 생생정보통에 소개된 바 있는 짬뽕은 특유의 중독성 있는 국물 맛으로마약 짬뽕이라고 불릴 정도이다.

짬뽕 국물의 비법은 육수에 있는데 울산 앞바다에서 매일 수급한 싱싱한 산더미 해산물과 함께 닭발, 감초, 둥굴레, 표고버섯, 매실액 등 20여가지 재료를 담아 48시간 우려내었다. 매일 일정양만 반죽, 제공되는 탱탱하고 쫄깃한 면은 파스타면을 연상케 하며 여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한 울산 삼산동 맛집 이색 짬뽕이다.

한편 크림새우, 깐풍기, 양장피 등 고급 중국요리를 9,900원에 제공해 가족, 연인, 친구끼리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 SNS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달동 짬뽕상회 관계자는여성들이 좋아할만한 특별한 짬뽕 맛과 저렴한 요리가격으로 가성비 좋은 울산 달동 밥집을 찾는 여성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것 같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