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도 중요하지만, 건강과 맛을 동시에 챙기면서 먹는 웰빙식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다이어트와 건강관리에 유념이 없는 젊은 층과 중년층 사이에서는 더욱 그 중요성이 강조되는 추세다.

건강에도 좋은 웰빙식으로는 여러 식재료를 활용해 풍부한 맛과 영양을 내는 한식이 꼽힌다. 웰빙 열풍에 힘입어 한식당에 대한 관심도 자연스레 높아진 가운데, 경희대 맛집 ‘천초청국장&보쌈’이 저렴하고 푸짐한 양으로 다채로운 웰빙푸드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집의 인기메뉴는 한방보쌈 정식으로, 부드러운 식감의 돼지고기와 밑반찬으로 나오는 나물을 청국장과 함께 비벼먹는 형식으로 구성돼 있다. 건강식 위주의 밑반찬이 차려져 나와 짜지 않고, 하나하나 좋은 재료와 정성이 들어가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한다.

업체 관계자는 “각종 나물과 함께 비벼먹는 청국장은 거부감이 들 정도로 심한 냄새가 나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맛이다. 고추장과 함께 비벼먹기 때문에 짠맛이 덜해 청국장의 풍미를 한껏 더 느껴보실 수 있다”며 “보쌈용 돼지고기도 특유의 누린내를 잡은 뒤 삶아 내기 때문에 잡내가 없으며, 달달 하면서 매콤함 보쌈김치나, 명이나물과 함께 먹는 조합도 상당히 좋다”고 설명했다.

 

이밖에도 생채와 싸먹거나, 새콤하면서 톡 쏘는 맛의 와사비 소스와도 잘 어울리는 쫄깃한 식감의 도토리 빈대떡, 도토리묵무침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다.

업체 관계자는 “주차공간도 넓게 마련되어 있어, 주차 하시기에도 편리하며, 저렴한 가격으로 좋음 품질의 밑반찬과 다양한 음식들을 맛보실 수 있다”며 “늘 지금껏 해왔듯이 몸에도 좋으며, 맛과 정성이 깃든 음식으로 손님들에게 정성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